최정원, 아들과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 “3개월 9㎏ 감량”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정원이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최정원은 "제가 작정하고 3개월 동안 하루 5시간씩 운동하고 9kg 감량하고 근육 만들어 보디프로필을 찍었다. 추억의 사진이 됐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정원이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3월 13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데뷔 43년차 배우 최정원(53세)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 주인공인 50대 헬스 퀸 보디프로필 사진이 공개되자 이성미는 “50대가 저 몸이 가능하냐”며 놀랐다. 신승환은 “옆에 남자는 20대 같은데 여자가 50대면 띠동갑 넘어서는 것 아니냐”며 두 사람의 관계를 궁금해 했다.
이어 등장한 주인공의 정체는 배우 최정원. 현영은 “너무 곱고 미소가 아름답다. 안에 울끈불끈 남자의 등이 있는 거냐”며 놀랐고, 이성미는 “사진으로 보면 20살 차이나는 연하남과 결혼하지 않았나”라며 사진 속 남자가 남편인지 의심했다.
이에 최정원은 “남편이 아니라 아들이다. 아들하고 같이 운동하며 제 삶이 바뀌었다. 지금은 군대 갔다. 군대 가기 전에 아들이 보디프로필을 찍겠다고. 엄마도 목표가 확실하면 운동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겠냐고 하더라”고 아들의 권유로 함께 보디프로필을 찍었다고 밝혔다.
최정원은 “제가 작정하고 3개월 동안 하루 5시간씩 운동하고 9kg 감량하고 근육 만들어 보디프로필을 찍었다. 추억의 사진이 됐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로열패밀리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 현재 천억 넘어 조? (강심장VS)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이정재, 100억 투자로 성에 안 차…‘재벌집’ 제작사 경영권 인수
- 선 넘은 손석구, ♥장도연에 플러팅 폭격 “좋아해요→딸 둘로 할게요” (살롱드립2)[종합]
- ‘연정훈♥’ 한가인, 영재 아들딸 공개‥인형 외모에 성격도 母판박이(텐트밖은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