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맑고 한낮 포근…내일 미세먼지↑
2024. 3. 13. 20:12
흐렸던 어제와 달리 오늘은 하늘이 맑게 드러났습니다. 남은 한 주 동안은 깊어가는 봄을 만끽하기 좋겠습니다. 내일은 서울이 15도 주말에는 16도까지 올라 더 포근하겠는데요, 단 기온의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만큼 옷차림에 신경을 써주셔야겠습니다.
날이 따뜻해지니 어김없이 미세먼지가 유입되겠습니다. 내일 수도권을 비롯한 중부지방과 대구·경북 지역의 초미세먼지농도는 종일 나쁨 수준 보이겠습니다.
내일 하늘 자체는 맑겠지만, 아침까지 중부와 호남, 경북 내륙으로는 안개가 짙겠습니다. 동해안으로는 대기가 건조한 가운데 바람까지 강하게 불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이 3도, 춘천은 영하 2도, 낮 기온은 15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남부지방은 광주와 창원이 3도로 출발하겠고 부산이 1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오는 주말에는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봄 #건조특보 #안개 #건조 #미세먼지 #일교차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수업 거부' 한림대 의대생들 유급 통보…집단유급 우려
- [단독] 검찰, '김성태 경제공동체' 배상윤 귀국 압박…금고지기 적색수배
- 세븐틴, 日 골드 디스크 대상 6관왕 `항상 응원해 주는 캐럿에 감사`
- 이낙연 ″민주당 현역 1~2명 합류할 것″
- 극단 선택 시도 중국인 구했더니 마약사범…응급실도 허탈
- 하루 휴식한 한동훈 내일부터 부산·호남 훑는다
- 사과 10kg 도매가격 9만 원대 고공행진 '두 배 껑충'
- 김밥 팔고 모은 전 재산 기부하고 떠난...박춘자 할머니
- ″초가공식품, 뇌에 영향…먹을수록 정신·수면 장애 위험″
- 이재명 이틀 연속 동작을 찾아 '경찰 출신' 류삼영 지원 ″독재 심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