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 마주친 이재명·안철수…“이런 우연이”

2024. 3. 13. 19:1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시 20분~19시)
■ 방송일 : 2024년 3월 13일 (수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강전애 변호사, 구자홍 동아일보 신동아팀 차장, 소종섭 아시아경제 에디터, 여선웅 전 청와대 행정관

[김종석 앵커]
미용실을 또 새롭게 선거구에 편입된 작전동의 미용실을 찾은 이재명 대표. 아무래도 선거구가 약간 조정이 있었기 때문에 두 사람 다 이 새로운 지역구에 사활을 걸고 있고. 앞서 보셨던 이른바 이천수 생가 방문이라든지 미용실 방문이라든지 계양을. 그런데 이제 인천 지역에서 구자홍 차장님. 어제오늘 온라인에서 회자가 된 영상이 있는데. 이재명 대표 안철수 의원이 우연히 마주했다면서요?

[구자홍 동아일보 신동아팀 차장]
그렇습니다. 이재명 대표는 당 대표로서 인천 지역 서울뿐만 아니라 인천 지역까지도 지원 유세를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안철수 후보의 경우에는 지금 경기 분당갑의 공천을 받아서 이번 22대 총선에 출마를 하는데. 안철수 후보도 인지도와 지명도가 높다 보니까 다른 지역에 이렇게 지원 유세를 간 것입니다. 인천 지역에 지원 유세를 온 안철수 후보와 이재명 대표가 우연히 인천에서 조우하는 모습이 영상에 잡혔습니다. 어떻게 보면 한때는 라이벌이라고 볼 수도 있었는데. 당을 달리하면서 이번 총선에 다른 후보들을 지원 유세하기 위해서 만나는 이색적인 장면이 연출됐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