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브리핑] 포레스텔라 강형호↑… 정준·임창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핫한 뉴스를 전하는 '연예계 브리핑'.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가 최근 결혼 소식을 밝혔다.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13일 "강형호가 다음 달 정민경 부산MBC 기상캐스터와 결혼한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2일 강형호는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연예계 핫한 뉴스를 전하는 '연예계 브리핑'. 오늘 크게 관심을 받은 연예계 소식들을 정리해 드립니다.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13일 "강형호가 다음 달 정민경 부산MBC 기상캐스터와 결혼한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2일 강형호는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누군가에게는 기쁨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서운함이 될 수도 있는 소식 한 가지 전해드리고자 오랜만에 펜을 잡았다. 이미 많은 분들이 예상하시고 그리 놀라시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썼다.
13일 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유지와는 좋은 만남을 가졌고,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다'고 결별을 알렸다. 이어 '예쁜 추억으로 남기고 다시 각자의 행복한 삶으로'라며 '응원해주셨던 분들 너무 감사하고, 각자의 삶 속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겠다. 저도 김유지의 삶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정준과 김유지는 지난 2019년 방송한 TV조선 '연애의 맛3'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4년여간 공개열애를 이어왔지만 결국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13일 뉴스1에 따르면 피해자들은 지난 12일 서울 서부경찰서에 사기 혐의로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예스아이엠아카데미 전·현직 대표 2명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이들의 주장에 따르면 해당 연기학원은 지난해부터 광고주로부터 지급받은 출연료를 촬영한 배우들에게 지급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경찰은 임창정을 상대로 고소장이 접수된 것이 아니며, 해당 연기학원과 임창정과 연관이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임창정 측은 "예스아이엠 아카데미 연기학원은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및 임창정과 전혀 무관한 회사"라며 "출연료 미지급 사건 또한 임창정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고 해명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산 신약' 뇌전증 치료제, 전 세계서 통했다 - 머니S
- ♥장도연에 플러팅… 손석구 "딸 둘로 할게요" - 머니S
- "시집 와서 같이 살아"… 김동완, ♥서윤아와 결혼? - 머니S
- 포레스텔라 3번째… 강형호 "♥정민경 기상캐스터와 결혼" - 머니S
- "벌써 6학년이라니?"… 대한·민국·만세 '폭풍 성장' - 머니S
- '올해 첫 바이오 IPO' 오상헬스케어, 코스닥 시장 출사표 - 머니S
- [Z시세] "반가사유상 사야 돼요"… '뮷즈' 사러 오픈런하는 MZ세대 - 머니S
- "머리숙여 속죄"… 의협 주수호, 과거 음주운전 사망사고 사과 - 머니S
- 공항에 뜬 융프로디테… 윤아, 얼굴이 다했다 - 머니S
- 코인시장에 뜬 트럼프와 개구리… 밈코인 '광풍' 올라타볼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