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4일 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국립중앙과학관은 세계 수학의 날이자 물리학자 아인슈타인의 생일인 3월14일을 맞아 '3.14 파이데이 행사'를 14∼17일 연다.
예약 없이 참여 가능하다.
◇ 깨끗한나라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2억4천만원 상당의 생리대와 아기 기저귀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국립중앙과학관은 세계 수학의 날이자 물리학자 아인슈타인의 생일인 3월14일을 맞아 ‘3.14 파이데이 행사’를 14∼17일 연다. 예약 없이 참여 가능하다.
◇ 서울공예박물관은 사회사업가 김명오씨의 외손녀 정은덕 여사가 근대 시기를 대표하는 공예가인 수곡 전성규(1880?∼1940) 선생의 대표작 ‘나전칠 산수문 탁자'를 기증했다고 13일 밝혔다.
◇ 병무청과 잡코리아는 새달부터 전역을 앞둔 취업맞춤특기병에게 인적성검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 에쓰오일은 13일 서울 마포구 염리동주유소에서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3억3천만원을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13일 지엠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차량 기증식을 열고 인천 청소년 지원센터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5대를 기증했다.
◇ 깨끗한나라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2억4천만원 상당의 생리대와 아기 기저귀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 롯데복지재단은 지난 12일 한마음교육봉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5개 지역 다문화 엄마학교에 모두 1억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 케이비증권은 ‘투자를 뚝딱!깨비증권' 광고 캠페인 중 ‘게을러지자' 편과 ‘한눈을 팔자' 편이 ‘올해의 광고상' 인쇄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SK바이오팜 과 포스코이앤씨는 지속 가능 경영 평가기관인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가 주최한 ‘2023 CDP 코리아 어워즈' 시상식에서 각 부문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 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26살 소방관 아들 보낸 아빠, 순직자 자녀에 5억 ‘숭고한 기부’
- 이종섭 ‘도망 부임’에 호주 교민단체 “부패한 나라로 알까 걱정”
- 사과 싸게 사러 40km 와서 “하나만 더 주면 안 돼요?” [현장]
- “일제강점기에 살기 더 좋았을지도” 국힘 조수연 망언
- 스트레스→암 확산 비밀 풀렸다…‘끈적한 거미줄’ 세포에 칭칭
- ‘호주대사 임명’ 말릴 사람, ‘용산’엔 한명도 없었던가 [권태호 칼럼]
- 전주 간 조국 “가장 앞에서 끝까지 싸울 것”…전국 행보 시작
- 배터리 아저씨 고성…의혹 성토장 된 개미-증권사 만남
- [단독] 발포 지시하고 고문해도 3·15의거 가해자 무죄
- 한낮 14도, 놀러 가기 딱 좋네…내일 일교차 최대 20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