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갈린 인연' 임수향X지현우, 톱배우-드라마 PD로 재회 (미녀와 순정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녀와 순정남'만의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종합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3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
이번 ‘미녀와 순정남’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과 함께 주말드라마 흥행을 이끌었던 김사경 작가와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올해 상반기 주말 저녁을 책임질 화제작으로 급부상했다.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의 호흡이 기대되는 가운데 오늘(13일) 공개된 종합 예고 영상에는 유년 시절 인연을 예고한 박도라(임수향 분)와 고필승(지현우 분)의 심상치 않은 서사가 담겨져 있다.
어린 도라(이설아 분)는 어린 대충(훗날 필승 역 문성현 분)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하지만, 그녀의 고백을 받아줄 수 없는 상황인 대충은 거절 의사를 내비친 뒤 “너가 스무 살 되면 그때 다시 얘기하자”라는 말로 다독인다.
대충의 말에 기뻐하는 도라, 그리고 함께 스티커 사진을 찍는 등 행복한 추억을 쌓는 두 사람의 순수한 감성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간질거리게 만든다.
그렇게 시간은 흐르고 성인이 된 필승은 ‘고대충’에서 ‘고필승’이라는 이름으로 열정 가득한 막내 드라마 PD로서 방송국에 출근하지만, 이내 드라마에 출연하는 톱배우 도라를 마주하곤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필승이 “저는 박도라 진짜 별로예요. 돈만 밝힌다고 소문이 자자해요”라며 그녀와 일하지 않겠다고 손사래를 치자, 그가 어릴 적 대충인 줄 모르는 도라 또한 “저 돈 엄청 밝혀요”라고 이를 순순히 인정하는데 치고받는 두 사람의 ‘톰과 제리’ 케미가 웃음을 안긴다.
유일하게 도라를 기억하는 필승은 같은 현장에서 매일 마주칠 수밖에 없는 그녀의 비위를 맞춰가며 무사히 작품이 끝나기를 바랄 뿐이다. 하지만 영상 말미에는 도라가 필승을 볼 때마다 점점 어린 대충을 떠올리고 있는 상황.
어릴 적 관계와는 정반대로 성장한 이들 사이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한 치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흥미진진한 서사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비키니 입고 뽐낸 S라인…‘황금 골반’ 눈길[DA★]
- 50대 최정원, 매우 화난 등근육…子와 함께 한 보디프로필 공개 (퍼펙트 라이프)
- 불난 집에서 부모 구하고 중태…‘UFC 전설’ 딸 “父는 영웅”
- 오타니, ‘손가락 하트+태극기 이모티콘’ …한국 팬에 애정 표현
- ‘방송 불발’ 돌발 상황…전현무·곽튜브 당황 ‘무슨 일?’ (전현무계획)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