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2023년 보수로 23억원 수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지난해 급여와 상여금 등으로 23억원을 보수로 수령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호텔신라는 사업보고서를 통해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작년 23억1300만원을 보수로 받았다고 밝혔다.
이 사장의 보수가 줄어든 것은 상여에 해당하는 장기성과인센티브(LTI)의 3년 분할지급이 끝난 영향 등으로 풀이된다.
한인규 사장은 작년 12억8900만원의 보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지영 기자]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지난해 급여와 상여금 등으로 23억원을 보수로 수령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호텔신라는 사업보고서를 통해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작년 23억1300만원을 보수로 받았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34%가량 줄어든 수치다. 이 사장의 보수가 줄어든 것은 상여에 해당하는 장기성과인센티브(LTI)의 3년 분할지급이 끝난 영향 등으로 풀이된다.
이 사장은 급여로 13억6600만원을 받았고 상여로 9억4300만원을 수령했다. 이 외 기타 근로소득이 400만원이다.
한인규 사장은 작년 12억8900만원의 보수를 받았다.
park.jiyeo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먹튀 논란'임창정 연기학원 피소… 피해 배우들,"사기혐의" 집단 고소
- 출근 때마다 엘리베이터 잡고 있는 윗집…항의하자 "관리비 낸다" 적반하장
- 송일국 삼둥이 근황…'벌써 6학년' 대한, 민국, 만세 폭풍성장
- '마약 파문'남태현 복귀선언" 진심으로 반성...알바로 앨범제작비 벌어"
-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자산 1000억?" 질문에 미소
- “한순간 나락, 여친 떠났다” 급성 탈모男, 체모까지 다 빠진 이유…뭐길래
- 정준, 13세연하 김유지와 결별 "1년전부터 각자의 삶으로"
- “日 성인배우들, 왜 한국에?” 여성단체 발끈한 성인 축제, 뭐길래
- 백일섭, 어머니 임종 회상…"'죄송해요' 하니 눈 감으셨다"
- [영상] 생방중 女기자 엉덩이 쓱…“男로봇 변태로 코딩” 말 나온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