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용, 신비주의 깨고 ‘무한도전’ 출연한 이유 “김태호 PD가 엄청 공들여”(지용g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지용이 과거 MBC '무한도전' 출연을 결심했던 이유를 털어놨다.
3월 13일 'Studio엔N' 채널에는 '[EN] EP.6 고지용 REAL 찐팬 드디어 등장! 무엇이든 물어보살 (feat. 복고맨) l 지용go'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특히 팬은 고지용이 '무한도전' 출연에 대한 언급을 하자 "(고지용이) 진짜 신비로웠다. 아예 방송 노출을 안 하던 분이었는데 '무한도전'에 출연한 계기가 뭐였냐"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고지용이 과거 MBC '무한도전' 출연을 결심했던 이유를 털어놨다.
3월 13일 'Studio엔N' 채널에는 '[EN] EP.6 고지용 REAL 찐팬 드디어 등장! 무엇이든 물어보살 (feat. 복고맨) l 지용go'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고지용이 찐팬과 만나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특히 팬은 고지용이 '무한도전' 출연에 대한 언급을 하자 "(고지용이) 진짜 신비로웠다. 아예 방송 노출을 안 하던 분이었는데 '무한도전'에 출연한 계기가 뭐였냐"고 질문했다.
이에 고지용은 "서두에 말씀을 드리자면, 김태호 PD님부터 해서 작가님들이 엄청 많이 공을 들이셨다. 프로그램 제작에. 저도 사실 많이 만났고, 이분들의 열정이 너무 좋았다. '무한도전'은 미국에 있을 때도 항상 보던 프로그램이었고, 사람이 향수병이 있으니까"라며 "그런 의미에서 나온 게 크다. 멤버들과 조우한다는 취지도 있었지만, 스태프들이 열정적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고지용은 "후회하지 않았냐"는 물음에 "당시 재결합을 한다고 했을 때 팀으로 합류하기는 힘들다는 의사를 분명히 밝혔다. 그후에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태프들과 매칭이 돼서 고민을 했다. 저도 육아하면서 그 프로그램을 많이 봤었다. 이걸 하는 게 옳은 결정일까, 그때 당시에는 고민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지금 와서 생각하면 하길 잘했던 것 같다. 아들과 추억이 머릿속에 되게 많이 남아 있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로열패밀리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 현재 천억 넘어 조? (강심장VS)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이 더 빠졌네‥활동 복귀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이정재, 100억 투자로 성에 안 차…‘재벌집’ 제작사 경영권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