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감성 그대로… 노매드 '캘러브' 뮤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노매드(NOMAD)가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태양과 같은 영상미를 선보인다.
노매드(도의·상하·원·리버·준호)는 1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EP '노매드'(NOMAD)의 더블 타이틀곡 '캘리포니아 러브'(California love)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노매드 데뷔 EP '노배드'의 더블 타이틀곡 '캘리포니아 러브'는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태양처럼 거침없는 다가가는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매드(도의·상하·원·리버·준호)는 1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EP ‘노매드’(NOMAD)의 더블 타이틀곡 ‘캘리포니아 러브’(California love)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캘리포니아 러브’의 뮤직비디오는 실제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올로케로 촬영됐다.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캘리포니아의 풍경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퍼포먼스를 펼치는 노매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캘리포니아 러브’ 뮤직비디오는 뜨거운 태양 아래 자전거와 자동차를 타고 거리를 누비는 노매드 멤버들이나 해가 지는 노을을 배경으로 댄스 대결을 펼치는 연출 등 한 편의 아트 필름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영상미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노매드 데뷔 EP ‘노배드’의 더블 타이틀곡 ‘캘리포니아 러브’는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태양처럼 거침없는 다가가는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멜로디컬 랩과 얼반 비트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어쿠스틱 기타와 트랩 비트 위에 보컬을 더해 노래에 특색을 더했다. 또 ‘캘리포니아 러브’에는 제니퍼 로페즈, 아리아나 그란데, 알레소 등과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데이먼 샤프가 제작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엘살바도르, 비트코인 ‘대박’...“추정 수익 1000억”
- 사상 최고가 경신 행진에…MZ도 빠진 중국의 金 열기
- 내일부터 통신사 갈아탈 때 50만원 지원…갤S24 공짜폰 될까
- “3개월 만에 머리 다 빠졌다”…급성탈모男 “여친과도 헤어져” 눈물
- '채상병 수사' 대상 이종섭 호주 대사는 어떻게 아그레망을 받았나요[궁즉답]
- “수술 취소한 의사, ‘알아서 하라’고”…9개월 아기 엄마는 울었다
- “당신과 이야기 나누고파”…살해당한 아내의 편지[그해 오늘]
- "KF-21 스텔스 전투기 전환, 엔진 국산화 없인 어렵다"
- 박은혜 "쌍둥이 아들, 전 남편과 유학…이혼 후 여행도 같이 갔다"
- '마약 논란' 남태현 "재활센터 있는 건물서 새 앨범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