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지역 낮기온 15도 웃돌며 봄기운 완연…토요일 호남·제주에 비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 낮동안 봄을 만끽하기에 좋은 날씨를 보였는데요, 전국적으로 영상 10도를 크게 웃돌아 어제보다 날씨가 따뜻했습니다.
내일도 일교차가 10~15도 가량 차이나겠고, 오늘보다 기온이 높아 낮에는 봄기운이 완연하겠는데요.
서울의 경우 내일 아침기온 3도, 낮기온 15도까지 오르겠고, 대부분 지역에서 낮에 영상15도를 웃도는 곳이 많겠습니다.
오늘과 내일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 낮동안 봄을 만끽하기에 좋은 날씨를 보였는데요, 전국적으로 영상 10도를 크게 웃돌아 어제보다 날씨가 따뜻했습니다.
내일도 일교차가 10~15도 가량 차이나겠고, 오늘보다 기온이 높아 낮에는 봄기운이 완연하겠는데요. 서울의 경우 내일 아침기온 3도, 낮기온 15도까지 오르겠고, 대부분 지역에서 낮에 영상15도를 웃도는 곳이 많겠습니다.
오늘과 내일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내일 아침에는 곳곳으로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금요일까지는 뚜렷한 비소식이 없는 가운데, 동해안을 중심으로 대기가 건조해지고 바람도 강해지면서 산불 등 화재 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한편 중국발 스모그의 영향을 받으면서 오늘 밤과 내일 수도권 등 일부 중서부지방은 공기질이 나빠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이번 주는 토요일에는 호남과 제주도에 비소식 있고, 주일인 17일에는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봄비가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당분간 아침에는 쌀쌀하고 낮에는 포근한 봄날씨가 이어지면서 일교차를 감안한 옷차림이 필요하겠습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이수경 기상리포터 nocutnew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50만원에 하룻밤"…전직교사 '온라인 음란물' 표적
- [화보]형광 파도·얼음 속 백록담…SF영화? '사진'입니다
-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는 사실 참혹한 호러였다
- '공황장애 환자'에 코트 주고 1시간 보살핀 이름모를 부사관[그래도 미담]
- 5억 치솟은 아파트…국토부 실거래가 시스템 오류 탓
- "어린 아이의 동심 지켜주고파"…선물과 편지 보낸 '산타 집배원'
- 고양을 '민주당 한준호'로 야권 후보 단일화…"결집해야"
- 이종섭, 호주에 신임장 사본 제출…대사직 공식 활동 시작
- 하루 200만원에도…美엄마들 한국식 산후조리원에 줄섰다
- 조국 "한동훈은 윤석열 정권의 황태자…정면으로 맞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