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장악한 세븐틴, 자체 예능으로 돌아온다...팬들 환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러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핫'한 그룹 세븐틴.
세븐틴이 영상 채널 'SEVENTEEN'의 자체 예능 콘텐츠 '고잉 세븐틴'의 재개를 알리며 팬을 기쁘게 했다.
13일 세븐틴은 그룹 공식 채널 'SEVENTEEN'에는 이날 오후 9시, 자체 콘텐츠인 '고잉 세븐틴' 시리즈의 스페셜 등장을 알리는 글이 올라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여러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핫'한 그룹 세븐틴. 세븐틴이 영상 채널 'SEVENTEEN'의 자체 예능 콘텐츠 '고잉 세븐틴'의 재개를 알리며 팬을 기쁘게 했다.
13일 세븐틴은 그룹 공식 채널 'SEVENTEEN'에는 이날 오후 9시, 자체 콘텐츠인 '고잉 세븐틴' 시리즈의 스페셜 등장을 알리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공지에는 세븐틴 멤버들이 즐겁게 이야기하고 있는 사진 한 장과 함께 "캐럿들의 허전한 마음을 채워줄 고잉 세븐틴 스페셜의 등장! 스페셜 편으로 준비된 아이템'들'은 과연?? 오늘 오후 9시 꼬밍 쑨"라는 문구가 게재됐다.
고잉 세븐틴 콘텐츠를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팬들은 해당 게시글이 공개되자, "너무 반갑다", "고잉셉이 돌아왔다....컴백", "고잉세븐틴으로 입덕했는데 드디어 다시 볼 수 있다니"라며 자체 콘텐츠의 새로운 소식에 반가움을 표했다.
또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단에 '고잉세븐틴'이 올라오는 등 오랜만에 업로드되는 만큼 세븐틴의 자체 콘텐츠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015년 '아낀다'라는 곡으로 데뷔해 독보적 퍼포먼스 역량을 갖춘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입지를 다졌다.
세븐틴의 정기 영상 콘텐츠 '고잉 세븐틴'은 2017년 시즌 1로 시작되어 현재까지 시리즈로 제작되고 있는 인기 콘텐츠이다. 현재 '고잉 세븐틴'은 휴식기를 보내고 있다. 양질의 콘텐츠로 팬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이러한 사실이 입소문 나면서 타 그룹의 팬들과 일반 대중(일명 머글)들도 시청하는 콘텐츠로 급부상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세븐틴 공식 채널 'SEVENTEE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노래자랑' 잘린 김신영, 울컥하는 '심경' 전했다...
- 인기 커플 헤어졌다...SNS에 남긴 끝인사
- '300억설' 산다라박이 밝힌 2NE1 실제 수입 (+금액)
- 박수홍, 가족 잃어 행복하길 빌었는데...안타까운 근황
- 인기 아이돌 멤버, 누나도 '아이돌'이었다 (+정체)
- "여배우 기피 대상 1위"...연예인 중 얼굴 가장 작은 男스타 (+정체)
- '발연기' 女배우, 대학교 '연기과' 면접관 됐다...비판 ↑ (+실명)
- 돈 아까워도 '택시'만 탄다는 女배우...안타까운 사연 있었다
- "답답하니 벗자"...'노브라' 지지한 女스타들
- '웃다 죽는' 연기...논란된 女배우, 솔직한 심경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