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채널’ 강화… CJ제일제당, 네이버 판매자 도착보장 서비스 도입 대규모 할인전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이 네이버와 손잡고 유통 채널 강화에 나선다.
13일 CJ제일제당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 판매자 도착보장 서비스를 도입하며 제일제당 세일 페스타(이하 '제세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자사몰인 'CJ더마켓' 내일 도착 서비스 도입 이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CJ제일제당 전 제품을 주문 다음 날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와 협력 강화해 유통에 힘 싣는다
제일제당 세일 페스타 20일까지 진행…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13일 CJ제일제당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 판매자 도착보장 서비스를 도입하며 제일제당 세일 페스타(이하 ‘제세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향후 네이버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할인전 등 기획을 강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를 통해 자사몰인 ‘CJ더마켓’ 내일 도착 서비스 도입 이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CJ제일제당 전 제품을 주문 다음 날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어 제품들을 특가로 판매하는 ‘제세페’를 진행하며 20일까지 700여 가지의 CJ제일제당 상품을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한다.
햇반 컵반, 비비고 국물 요리 등을 ‘1+1’로 판매하고, 매일 선착순으로 제품을 100원에 구매하는 99% 할인 제품도 있다. 그밖에도 ▲햇반 ▲스팸 ▲비비고 등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상온, 저온 등 같은 온도 제품 4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도 가능하다.
또 ‘제세페’ 기획전 기간 CJ제일제당 공식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하면 5만 원 이상 구매 시 5%, 7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준다. 첫 구매 혜택도 다양하게 있어 소비자들 부담을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임현동 CJ제일제당 e커머스 담당은 “도착보장 배송과 장보기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에서도 햇반, 비비고 만두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들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제세페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보다 풍성한 혜택과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 커피 4잔 마시면, ‘이 암’ 재발 위험 32% 감소
- “하루 220만원”…한국식 산후조리원에 美 엄마들 줄섰다, 이유는?
- “나 죽거든 보증금까지…” 김밥 팔아 전재산 기부한 할머니 영면
- 출근때마다 엘리베이터 잡고있는 윗집…항의하자 “나도 관리비 낸다” [e글e글]
- 허공에 매달린 대형트럭 ‘아찔’…고가도로 난간 뚫고 나가
- “지뢰 밟으면 목발은 경품”…정봉주 “과거 발언 사과”
- ‘명룡대전’ 오차범위 내 접전…“이재명 42%·원희룡 39%”
- “반가워서 그랬다”…이천수 폭행·협박 피의자들 진술 보니
- 알파브라더스 “디자인 외주, 인하우스 모두 불만이라면? 구독이 답입니다”
- 日 첫 민간개발 소형고체로켓, 발사 직후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