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지역 수산업 경제활성화 및 유통채널 다변화에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울진군은 지역 수산물홍보와 소비촉진을 위해 2024 온라인광고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최근 기후변화와 해양 오염, 지속된 소비 심리 위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수산물 관련 업체들을 위해 마련됐다.
환동해산업연구원에서 위탁 시행하는 이 사업은 지역 우수 수산물 온라인 공동기획전(롯데몰, 우체국 등)을 통해 지역 수산물을 홍보해 지역 수산업 경제 활성화 및 유통 채널 다변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최근 기후변화와 해양 오염, 지속된 소비 심리 위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수산물 관련 업체들을 위해 마련됐다.
(재)환동해산업연구원에서 위탁 시행하는 이 사업은 지역 우수 수산물 온라인 공동기획전(롯데몰, 우체국 등)을 통해 지역 수산물을 홍보해 지역 수산업 경제 활성화 및 유통 채널 다변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 달중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를 신청 받아 유통채널 입점을 안내할 예정이며, 쇼핑몰 별 판매가의 20~30% 할인 쿠폰을 온라인상에서 발급할 계획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이 사업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패턴을 능동적으로 파악해 지역 유망상품 발굴과 홍보, 소비자가 많이 선호하는 플랫폼을 찾아 온라인 판매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헌석 기자(=울진)(juju6119@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틴 "우크라에 대량살상무기 필요 없어…존립 위협받으면 핵 사용할 것"
- 국민의힘 조수연 "제주 4.3, 김일성 지령 받은 무장 폭동"
- 꺾이지 않는 은행 가계대출 증가세, 잔액 1100조 넘었다
- 계양을 이재명 51% vs 원희룡 34% … 선거 한 달 주요 격전지 판세는?
- 녹색정의당, 비례 후보 14명 발표…1번 나순자, 2번 허승규
- 이재명 "국민 기만, 언제나 매서운 회초리로 심판받아"
- 대통령실 "의대 정원 2천명 증원 확고…협상 대상 아니다"
- 이철희 "민주당 공천, 경쟁력 위주라 하긴 어려워"
- 이혜훈, 하태경에 "사회과학 더 배워야…책임당원들, 河 극도로 싫어해"
- 19개 의대 교수들 "15일까지 사직서 제출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