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김진부 경상남도의회 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뉴스24' 애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우리 국민들의 친근한 벗이 되고 있는 '아이뉴스24'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이러한 때에 '아이뉴스24'가 국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나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이뉴스24'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승제 기자]
'아이뉴스24' 애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우리 국민들의 친근한 벗이 되고 있는 '아이뉴스24'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아울러 식지 않는 열정으로 언론을 선도하고 있는 박동석 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창간 당시의 초심을 잃지 마시고 향후 100년을 내다보면서 정론직필의 언론관을 실천해 독자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랍니다.
'아이뉴스24' 가족 여러분!
우리 언론은 일제 강점기에는 민족 정신을 지켜냈고 민주화 과정에서는 시민과 함께 했으며 산업화 과정에서는 여론을 형성하고 국론을 통합하면서 국가 발전을 선도했습니다.
지금 우리 사회는 갈등과 분열로 혼란스럽습니다. 이러한 때에 '아이뉴스24'가 국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나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특히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생동감 있고 균형 잡힌 정보를 진솔하게 담아 살기 좋고 풍요로운 사회를 가꾸어 나가는 등불이 돼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뉴스24'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창원=임승제 기자(isj201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