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황영호 충북도의회 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청북도의회 황영호 의장입니다.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뉴스24에서도 충북 지역사회에 대해 아낌없이 충고해주시고, 따뜻하게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이뉴스24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애독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청북도의회 황영호 의장입니다.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수많은 매체가 창간했다 폐간하기를 거듭하고 있는 언론 환경 속에서 독자들과 호흡하며 지켜온 24년의 시간은 매우 의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독자에게 가치 있는 정보와 인사이트를 주기 위해 고민하시는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와 열정에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이뉴스24가 언론으로서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책무를 다하면서도 차별화된 컨텐츠로 독자들의 알 권리를 채워주기 위해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는 인터넷 매체가 되길 기대합니다.
우리 충청북도의회는 ‘도민이 중심, 신뢰받는 의회’를 실현하기 위해 오직 도민과 충북의 미래만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에서도 충북 지역사회에 대해 아낌없이 충고해주시고, 따뜻하게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이뉴스24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애독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PC삼립, 3분기 영업익 218억…전년比 3.8%↑
- 이재명 "주식시장 불투명…기업지배구조 개선해야"
- 서울시 '정수용 활성탄'이 중국산?…서울시의회 "대체재 등 마련해야"
- 민주당 율사 출신 의원들, "이재명 무죄" 전방위 변호
- 네이버 밴드, 美 월 이용자 600만명 돌파
- "3년 연속 특별배당" 휠라홀딩스, 3분기 영업익 0.9%↑
- 한국화웨이, 韓 ICT 산업 방향 담은 'ICT 백서' 발간
- "42.195㎞ 도전합니다"…KAIST 라이보2, 마라톤 '풀코스 완주' 성공할까? [영상]
- LG생활건강, '프라몬 섬유탈취제'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 '사생팬' 잡다 폭행당한 '더보이즈' 선우…소속사 "법적 조치 취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