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안농협, 조합원 자녀에 장학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천안 동천안농협(조합장 조덕현, 사진 오른쪽 여섯번째)은 13일 '2024년도 상반기 조합원 자녀 학자금 수여식'을 갖고 대학교에 대학 중인 조합원 자녀 12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각 200만 원씩 총 24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조덕현 조합장은 "장학금을 받은 자녀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학업에 매진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당부 드린다"며 "앞으로도 조합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과 지역사회공헌사업을 더욱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천안 동천안농협(조합장 조덕현, 사진 오른쪽 여섯번째)은 13일 ‘2024년도 상반기 조합원 자녀 학자금 수여식’을 갖고 대학교에 대학 중인 조합원 자녀 12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각 200만 원씩 총 24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동천안농협은 조합원의 학비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해 올해로 26년째 장학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조덕현 조합장은 “장학금을 받은 자녀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학업에 매진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당부 드린다”며 “앞으로도 조합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과 지역사회공헌사업을 더욱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