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태안군지부, 태안군에 제휴카드기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 충남 태안군지부(지부장 윤희철, 사진 오른쪽)는 12일 태안군청에서 가세로 태안군수(〃가운데)가 참석한 가운데 '제휴카드기금 전달식'을 갖고 지난해 조성된 기금 5685만여 원을 군에 전달했다.
제휴카드기금은 태안군과 태안군지부 간 협약에 따라 태안군 보조금카드 등의 사용금액 중 일정비율을 적립해 조성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 충남 태안군지부(지부장 윤희철, 사진 오른쪽)는 12일 태안군청에서 가세로 태안군수(〃가운데)가 참석한 가운데 ‘제휴카드기금 전달식’을 갖고 지난해 조성된 기금 5685만여 원을 군에 전달했다.
제휴카드기금은 태안군과 태안군지부 간 협약에 따라 태안군 보조금카드 등의 사용금액 중 일정비율을 적립해 조성한 것이다.
법인카드 사용을 활성화해 예산집행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하면서 카드사용으로 적립된 기금을 돌려 받아 세수증대에도 기여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고 있다.
군은 이날 전달받은 기금을 군 재정으로 환원해 군민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윤희철 지부장은 “기금이 지역발전과 군민행복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태안군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