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데뷔 첫 '더블 밀리언셀러'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니 5집 'ORANGE BLOOD(오렌지 블러드)'로 '더블 밀리언셀러'가 됐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5집 'ORANGE BLOOD'는 지난 2월까지 누적 200만 47장(써클차트 기준) 팔렸다.
엔하이픈은 'ORANGE BLOOD'로 커리어하이를 찍으면서 일찌감치 대박 조짐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작 'ORANGE BLOOD', 누적 판매량 200만 장 돌파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니 5집 'ORANGE BLOOD(오렌지 블러드)'로 '더블 밀리언셀러'가 됐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5집 'ORANGE BLOOD'는 지난 2월까지 누적 200만 47장(써클차트 기준) 팔렸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데뷔 3년 3개월 만에 더블 밀리언셀러라는 큰 성과를 거뒀다.
앞서 엔하이픈은 지난 2021년 11월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데미안 : 딜레마)'로 데뷔 1년여 만에 밀리언셀러 아티스트 반열에 올랐다. 이후 꾸준히 성장을 거듭한 끝에 마침내 단일 앨범 200만 장 돌파까지 이뤄냈다.
엔하이픈은 'ORANGE BLOOD'로 커리어하이를 찍으면서 일찌감치 대박 조짐을 보였다. 이 앨범은 지난해 11월 17일 발매 당일에만 138만 3292장 판매됐고 발매 첫 일주일 동안 판매량 187만 1269장을 기록했다.
'ORANGE BLOOD'는 지난해 12월 4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진입한 후 7주 연속 차트 인 했고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위를 석권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비례대표 순번 '2번' 유력…국회 입성 현실화되나
- 수도권 격전지 공략 한동훈, 국민의힘 지지율 상승 이끌까
- 총선 이슈로 떠오른 '이종섭 사태'…정권심판론 불붙나
- 버스 하차벨 앱·문개폐 신호등…이게 다 시민 아이디어
- 총선 코앞 '오비이락'?…'울산시장 선거' 재수사 미묘한 타이밍
- '친명 공천' 저격수로 영입했지만…당적 바꾸니 '쉽지 않네'
- 롯데건설, 유동성 위기 고비 넘겼지만…이자비용·불황 등 우려 여전
- [2D가 3D로③] 앞으로도 웹툰 원작? 향후 내다보는 상반된 시각
- '군백기' 마친 DAY6, 'Fourever'로 써 내려갈 한 페이지[TF초점]
- 증권가, '너도나도' 배당금 상향 조정…투자자들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