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카리스마란 이런 것… 두 번째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유아 (YooA)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유아 첫 싱글앨범 '보더라인'(Borderline)의 타이틀곡 '루프탑'(Rooftop)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유아 첫 싱글앨범 ‘보더라인’(Borderline)의 타이틀곡 ‘루프탑’(Rooftop)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과감한 튜브탑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더욱 힙해진 개성을 드러낸 유아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지난 8일에 오픈된 첫 번째 티저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눈을 사로잡는 퍼포먼스와 유아의 유니크한 음색이 돋보이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신보를 향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약 1년 4개월 만에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유아는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다채로운 콘셉트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확고히 했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솔로 아티스트 커리어를 탄탄히 쌓아가고 있는 유아가 이번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을 통해 보여줄 음악적 역량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첫 싱글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공개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지난 12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챌린지 영상이 선공개 돼 유아의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14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엘살바도르, 비트코인 ‘대박’...“추정 수익 1000억”
- 내일부터 통신사 갈아탈 때 50만원 지원…갤S24 공짜폰 될까
- “3개월 만에 머리 다 빠졌다”…급성탈모男 “여친과도 헤어져” 눈물
- '채상병 수사' 대상 이종섭 호주 대사는 어떻게 아그레망을 받았나요[궁즉답]
- “수술 취소한 의사, ‘알아서 하라’고”…9개월 아기 엄마는 울었다
- “당신과 이야기 나누고파”…살해당한 아내의 편지[그해 오늘]
- "재건축이랑 차이 없다"…아파트 리모델링 현장 가보니
- 전투기 이어 항공엔진 개발 도전…한화 "무인기 시대, 엔진 국산화 시급"
- 박은혜 "쌍둥이 아들, 전 남편과 유학…이혼 후 여행도 같이 갔다"
- '마약 논란' 남태현 "재활센터 있는 건물서 새 앨범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