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부발전, 부산 초등학교 2곳에 스포츠용품 구매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남부발전은 부산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스포츠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지역 초등학교 두 곳에 테니스 라켓 등 스포츠용품을 보급하는 기부 사업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남부발전은 어린이재단 부산본부와 함께 지난 12일 부산진구 당평초등학교를 찾아 전교생이 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는 운동용품 구매비용을 기부금으로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한국남부발전은 부산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스포츠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지역 초등학교 두 곳에 테니스 라켓 등 스포츠용품을 보급하는 기부 사업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남부발전은 어린이재단 부산본부와 함께 지난 12일 부산진구 당평초등학교를 찾아 전교생이 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는 운동용품 구매비용을 기부금으로 전달했다.
남부발전은 창사 이래 ▷에너지 Dream ▷희망 Dream ▷나눔 Dream이라는 3가지 사회공헌 추진 방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해 왔다.
특히 '희망 Dream'과 관련 지역 아동·청소년 및 청년들의 진로 체험과 역량개발을 위한 업(業) 연계 탄소중립 교육, 신재생에너지 및 에너지 절약 교육, 발전 직무 교육뿐만 아니라 국토부 지정 드론도시 영월의 중고생 대상 드론 실습 교육, 삼척의 시설 공유 체육관을 활용한 중고생 카누 교육 등 지역 특성을 살린 맞춤형 교육사업을 시행해 지역사회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승우 한국남부발전 사장은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이 스포츠를 통해 심신을 단련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먹튀 논란'임창정 연기학원 피소… 피해 배우들,"사기혐의" 집단 고소
- 출근 때마다 엘리베이터 잡고 있는 윗집…항의하자 "관리비 낸다" 적반하장
- 송일국 삼둥이 근황…'벌써 6학년' 대한, 민국, 만세 폭풍성장
- '마약 파문'남태현 복귀선언" 진심으로 반성...알바로 앨범제작비 벌어"
-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자산 1000억?" 질문에 미소
- “한순간 나락, 여친 떠났다” 급성 탈모男, 체모까지 다 빠진 이유…뭐길래
- 정준, 13세연하 김유지와 결별 "1년전부터 각자의 삶으로"
- “日 성인배우들, 왜 한국에?” 여성단체 발끈한 성인 축제, 뭐길래
- 백일섭, 어머니 임종 회상…"'죄송해요' 하니 눈 감으셨다"
- [영상] 생방중 女기자 엉덩이 쓱…“男로봇 변태로 코딩” 말 나온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