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서정적인 이별송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발매
가수 여은이 서정적인 이별 발라드로 초봄에 여운을 선사한다.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의 새 싱글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가 발매된다.
신곡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는 시간이 멈추고 모든 게 잠들어 있는 칠흑 같은 밤처럼 쓸쓸하고 아련한 이별 후의 감정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 ‘지금 너는 잠들어있을는지 이렇게도 아름다운 별이 빛나는 밤인걸/모두 다 잠든 고요한 이 밤을 네게 보여주고 싶어 함께하고 싶은데/잠자는 너를 깨우기 조심스러워도 지금 네게 전화해 볼래’처럼 그리움과 슬픔이 느껴지는 애틋한 노랫말이 조화를 이루며 감성을 끌어올린다.
여은은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음색과 깊이 있는 보컬, 탁월한 전달력으로 이별을 겪은 모든 이들의 마음을 토닥일 전망이다.
신곡은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인 작사가 박찬종과 작곡가 필승불패W, 이한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고치려고 해’, ‘오늘 밤에’, ‘눈물만’, ‘언젠간 다시 만날 수 있게’ 등 발라드 앨범을 비롯해 ‘퍼퓸’, ‘하이에나’, ‘오! 삼광빌라!’ 등 인기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에 참여했으며, 뮤지컬까지 섭렵, 다채로운 분야에서 존재감을 내뿜고 있다.
여은의 새 싱글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