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실험 없어요" 가수 션, 비건 화장품 타가 모델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소 선행으로 잘 알려진 가수 션이 비건 화장품의 모델로 발탁됐다.
션은 "평소 환경 보호 활동에도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에 타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위촉돼 좀 더 적극적으로 지구 살리기 활동에 나설 수 있을 것 같다"며 "영유아용 비건 화장품을 만들고 있는 타가의 노력이 잘 알려질 수 있도록 타가 브랜드 홍보 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션의 진정성, 지속가능한 지구를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 잘 알릴 수 있을 것"
친환경 뷰티테크 기업 비케이브로스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 '타가'(TAGA)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가수 션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타가는 UN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협회가 발표한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100'에 이름을 올린 비건 화장품 브랜드다. 인제군 숲 살리기 사업을 후원하는 '탄소상쇄 프로젝트', 지속가능한 지구를 만들어 나가는 '기후위기 붉은지구 1.5도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션은 타가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브랜드 홍보 활동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타가는 국내에는 아직 드문 영유아용 비건 화장품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주 소비층이 피부가 약한 영유아 제품인 점을 감안해 모든 제품에 대한 임상을 실시했으며 유해성분을 배제한 미국 EWG 그린 등급 원료로 전 성분을 구성했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Excellent) 등급을 받았으며 영국과 이탈리아, 프랑스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비롯해 제품 용기와 포장재에 대한 FSC(국제산림협회) 인증까지 받았다.
션은 "평소 환경 보호 활동에도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에 타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위촉돼 좀 더 적극적으로 지구 살리기 활동에 나설 수 있을 것 같다"며 "영유아용 비건 화장품을 만들고 있는 타가의 노력이 잘 알려질 수 있도록 타가 브랜드 홍보 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케이브로스 서동희 대표는 "다양한 선행을 펼치고 있는 션의 진정성 있는 활동이 타가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브랜드 가치를 잘 알릴 수 있다는 판단으로 션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션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타가는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영유아용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핵심 성분에 대한 함유량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중간 유통 구조를 제거한 D2C(Direct to Consumer·소비자와의 직접 거래) 채널에 집중해 합리적 가격 정책을 유지하고 있다.
황정원 기자 jwhwang@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집 와서 같이 살아"… 김동완, ♥서윤아와 결혼? - 머니S
- [Z시세] "반가사유상 사야 돼요"… '뮷즈' 사러 오픈런하는 MZ세대 - 머니S
- '국산 신약' 뇌전증 치료제, 전 세계서 통했다 - 머니S
- 포레스텔라 3번째… 강형호 "♥정민경 기상캐스터와 결혼" - 머니S
- 공항에 뜬 융프로디테… 윤아, 얼굴이 다했다 - 머니S
- "벌써 6학년이라니?"… 대한·민국·만세 '폭풍 성장' - 머니S
- 코인시장에 뜬 트럼프와 개구리… 밈코인 '광풍' 올라타볼까 - 머니S
- ♥장도연에 플러팅… 손석구 "딸 둘로 할게요" - 머니S
- 현대제철 노조, 48시간 파업 유보… 대외 투쟁은 지속 - 머니S
- '광양 루니' 이종호, 은퇴 선언… "제2의 인생, 축구로 더 미쳐볼 것"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