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윤상과 식당서 베컴 만나…생각 이상으로 아우라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영철이 베컴을 만난 썰과 라디오 빅뉴스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 새 웹예능 '한 차로 가' 김영철 편이 공개됐다.
송은이와 만난 김영철은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송은이가 '토크 쿼터제'를 만들어줬다. 그게 없으면 무제한으로 계속 얘기한다"라며 웃음을 자아낸 것은 물론, 이어 데이비드 베컴을 만난 썰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영철이 베컴을 만난 썰과 라디오 빅뉴스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 새 웹예능 '한 차로 가' 김영철 편이 공개됐다. 이날 송은이는 “김영철이 데이비드 베컴을 만난 썰을 풀어주기로 했다”라며 김영철을 만나러 떠났다.
송은이와 만난 김영철은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송은이가 '토크 쿼터제'를 만들어줬다. 그게 없으면 무제한으로 계속 얘기한다”라며 웃음을 자아낸 것은 물론, 이어 데이비드 베컴을 만난 썰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영철은 “윤상이를 만나서 식당에 갔다. 근데 베컴이 갑자기 들어왔다. 생각 이상으로 아우라가 있다”라며 당시를 회상하는가 하면, “윤상이 아내가 5년 전 펩시에서 근무했는데, 당시 모델이 베컴이었다. 내한 행사 때 같이 찍은 사진을 보여줬다”라고 밝혔다.
김영철은 “그 후 분위기가 자연스러워지고, 사진을 요청했다. 이 간단한 걸 너무 시간을 끈 것 같다”라며 아쉬워했고, “다음에 책에 쓰던지, '라디오스타' 같은 데 나가면 얘기할 것”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 근황과 함께 좋은 소식까지 공개한 김영철은 “'김영철의 파워FM'이 라디오 청취율 동시간대 1등, SBS에서 전체 2등 했다”라고 밝혔다. 송은이는 진심으로 축하하며 “아침에 그렇게 텐션 올리기가 쉽지 않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김영철은 “그냥 내가 제일 잘하는 일이다. 라디오 가서 웃기고 떠드는 게 나의 루틴이 됐다”라고 웃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미투 논란’ 김생민, 3년 만의 근황 공개...김영철X정성화와 식사
- 차룡 "영화 제작에 전재산 투자했지만 40억 공중분해.. 장가도 못 갔다"(특종세상)
- 김영철 "삼겹살집에서 베컴을 우연히 만나, 스파이스 걸스의 'Wannabe' 못 불러줘 아쉬워" (철파엠)
- 진짜 "이게 머선일이고"…김영철, 데이비드 베컴과 다정한 근접샷
- 정동원 "연예인병 심했다…장민호가 사람 만들어줘" [소셜in]
- 김영철 "홧김에 와인냉장고 샀다, 할부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해" (철파엠)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