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이사·혼수·신학기 시즌을 잡아라"…가전제품 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말까지 가전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할인전 기간 IT(정보기술) 가전제품도 최대 50%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봄을 맞아 늘어나는 이사 및 혼수 가전도 할인 판매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3월은 신학기, 봄맞이 등 다양한 이슈와 관련된 수요들이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다양한 품목을 할인 대상에 포함했다"며 "꼭 필요한 가전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말까지 '어메이징 특가템'
게임 최적화된 노트북 등 다양
구매고객 최대 30만원 상품권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말까지 가전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사·혼수·신학기 가전 수요를 정조준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어메이징 특가템’ 할인전을 연다. 세탁기 건조기 의류 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클린 가전’을 구매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만원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AI 원바디 탑핏’, LG전자 ‘5벌형 스타일러’, ‘코드제로 Ao 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 쿠쿠전자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등이 대상이다.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 영향으로 많이 늘어난 수요를 겨냥했다. 2021년부터 3년간 해당 가전제품 매출은 1년 중 3월에 가장 높았다.
할인전 기간 IT(정보기술) 가전제품도 최대 50% 싸게 구입할 수 있다. 신학기 수요가 높은 상품들이 대상이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24 울트라’ ‘갤럭시 북4 프로’ ‘갤럭시 북 프로 360’과 LG전자 ‘그램 프로’,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 프로9 패키지’ 등을 구매하면 상품권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 PC 액세서리 상품도 대폭 할인 판매된다. 로지텍 키보드, 콕스 게이밍 헤드셋, 게이밍 마우스 등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소비자들이 상품을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로 온라인에서만 판매했던 상품들이 대상이다. 서울 잠실점과 월드타워점에서는 이달부터 에이수스 ‘젠북 듀오’ ‘ROG 제피러스 G14’ ‘ROG 엘라이’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젠북 듀오는 14인치 듀얼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터치스크린이 장착된 제품이다. 화면 전체를 펼친 뒤 블루투스 키보드를 작동하면 최대 19.8인치 대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다. PRG 제피러스 G 시리즈는 최신 프로세서를 탑재해 고사양 최신 게임과 무거운 창작용 소프트웨어도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게임 최적화 노트북이다. ROG 엘라이는 ‘AMD 라이젠 Z1 익스트림’ 프로세서를 탑재해 휴대용 게임기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한다.
봄을 맞아 늘어나는 이사 및 혼수 가전도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비스포크 4도어 김치냉장고’ ‘무풍 갤러리 에어컨’과 LG전자 ‘오브제컬렉션 4도어 냉장고’ 등 판매량이 높은 상품 중심이다. 해당 상품들을 구매하면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30만원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 쿠쿠전자 ‘25L 전자레인지’ ‘스팀 100 바리스타 커피 정수기’ ‘트윈프레셔 압력 전기밥솥’ 등 생활 및 주방 가전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10만원 받을 수 있다. 테팔 ‘퍼펙트믹스 플러스’, 필립스 ‘초고속 블렌더 7000시리즈’, 신일전자 ‘1.8L 믹서기’ 등 믹서 행사 상품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3월은 신학기, 봄맞이 등 다양한 이슈와 관련된 수요들이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다양한 품목을 할인 대상에 포함했다”며 “꼭 필요한 가전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닥인 줄 알고 '줍줍'했는데…개미들 전부 물렸다
- 中이 싫어하는 '이것', 한국엔 구세주…'요소수 대란' 막는다 [지정학포커스]
- 이정재, 이틀 만에 48억 벌었다…손만 대면 상한가 '잭팟'
- 하루 200만원에도 줄 섰다…한국 산후조리원 빠진 미국인들
- "韓일자리 327만개 AI가 대체" 폭탄 전망…가장 위험한 직업은
- "이렇게까지 한다고?"…잘나가는 아이돌, 말 못 할 속사정 [이슈+]
- "임창정 이름 믿고 갔는데…" 연기학원 배우들 '분노'
- 손흥민, 깜짝 행동 포착…"역시 캡틴!" 외신 찬사 쏟아졌다
- 생각보다 길었던 영화 '파묘' 속 문신의 역사 [김동욱의 역사책 읽기]
- '이재명 공개 지지' 개그맨 서승만, 민주당 비례 추천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