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년' 폴킴, 팬들과 새로운 소통…공식 홈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과 새로운 소통을 시작한다.
폴킴의 이번 새 공식 홈페이지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최우선 가치로 내걸었다.
폴킴이 직접 보내는 메시지와 팬들의 자유 공간, 각종 공지 및 스케줄 안내, 폴킴 관련 콘텐츠 영상과 포토 갤러리 등이 마련됐다.
한편 폴킴은 지난 5일 누뉴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꽃이 피는데 필요한 몇 가지'를 발표하고 봄의 시작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과 새로운 소통을 시작한다.
13일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폴킴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팬 멤버십 '폴인럽'(Paul in Love)' 4기 모집을 시작했다. 파격적으로 무료 가입을 원칙으로 내세웠다.
폴킴의 이번 새 공식 홈페이지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최우선 가치로 내걸었다. 폴킴이 직접 보내는 메시지와 팬들의 자유 공간, 각종 공지 및 스케줄 안내, 폴킴 관련 콘텐츠 영상과 포토 갤러리 등이 마련됐다. 폴인럽 4기 모집은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폴킴은 지난 5일 누뉴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꽃이 피는데 필요한 몇 가지'를 발표하고 봄의 시작을 알렸다.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10개국 1위, 월드와이드 송 차트 TOP10에 오르는 등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