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바른듯 안 바른듯 자연스럽게 요즘 대세 초저점도 '선퀴드'

정슬기 기자(seulgi@mk.co.kr) 2024. 3. 13.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출의 계절에 앞서 LG생활건강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보습에 진정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액체(리퀴드) 타입의 선(Sun) 제품 '선퀴드'를 신규 출시했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케어' 제품이다.

또한 히알루론산(100kDa)을 함유해 사용 직후 5초 만에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더후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으로 피부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케어에 피부장벽·수분 개선
얼굴·목·손 등 모든 부위 사용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 LG생활건강

노출의 계절에 앞서 LG생활건강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보습에 진정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액체(리퀴드) 타입의 선(Sun) 제품 '선퀴드'를 신규 출시했다. 선퀴드는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초저점도' 제형으로 바른 듯 안 바른 듯한 '스키니핏 발림성'이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과 뭉침 현상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에서는 '안티에이징' 선크림인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를 선보였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선 제품 특유의 끈적임이 덜해 공기처럼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데다 화장이 밀리거나 잘 묻어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케어' 제품이다.

얼굴부터 목과 쇄골-어깨 라인, 팔, 다리 등 외부로 노출되는 모든 부위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어 햇볕에 의한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 데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제공한다.

한방에서 유래한 진정 성분을 함유했고, 피부의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추는 '쿨링' 효과도 뛰어나다. 실제로 외부 기관에 의뢰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선퀴드 1회 사용 직후 피부 온도는 5도 떨어졌고, 세 차례 덧발랐을 때 7도 감소했다.

또한 히알루론산(100kDa)을 함유해 사용 직후 5초 만에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더후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으로 피부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다.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는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출시했다. CNP의 기존 선 제품 대비 평균 점도가 84% 낮아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은 '무중력'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오일성 자외선 차단제를 조밀하고 균일하게 분산시키는 기술을 적용해 사용하기 전 흔들어줄 필요도 없다.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는 약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리페어 펩타이드'와 '글루-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피부 장벽 및 수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6도 감소시켜 자극을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선퀴드는 기존 선크림의 답답하고 무거운 사용감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면서 "끈적임과 묻어남 없이 가볍게 '착붙'되면서 촉촉함이 지속되는 느낌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정슬기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