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루네이트 지은호, '멋진 손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네이트(LUN8) 지은호가 13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는 루네이트의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매력적인 팝이다.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모습을 루네이트만의 개성 강한 보컬과 랩으로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루네이트(LUN8) 지은호가 13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는 루네이트의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매력적인 팝이다.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모습을 루네이트만의 개성 강한 보컬과 랩으로 표현했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선공개곡 ‘PASTEL’(파스텔)을 비롯해 귀여운 고백을 담은 'MON2SUN (MON♡SUN)'(먼투선), 소년들의 포부를 그린 'GOT THE RIZZ'(갓 더 리즈), 시원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인 디스코 풍의 '지금 만나(Now)', 'SUPER POWER'의 영어 버전 등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된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닥인 줄 알고 '줍줍'했는데…개미들 전부 물렸다
- 中이 싫어하는 '이것', 한국엔 구세주…'요소수 대란' 막는다 [지정학포커스]
- 이정재, 이틀 만에 48억 벌었다…손만 대면 상한가 '잭팟'
- '컴백' 루네이트 "'슈퍼 파워' 이름 걸맞은 무대 선보일 것"
- 윤태영 '상속 재산 450억' 질문에…말없이 '끄덕'
- "이렇게까지 한다고?"…잘나가는 아이돌, 말 못 할 속사정 [이슈+]
- "임창정 이름 믿고 갔는데…" 연기학원 배우들 '분노'
- 손흥민, 깜짝 행동 포착…"역시 캡틴!" 외신 찬사 쏟아졌다
- 생각보다 길었던 영화 '파묘' 속 문신의 역사 [김동욱의 역사책 읽기]
- "연예인들 앞으로 어떻게 하라고…" 박명수도 깜짝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