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조국 나란히 순천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오는 15일 전남 순천을 방문한다.
국힘 도당에 따르면 한 위원장은 15일 오전 순천 아랫장번영회에서 소상공인, 의료, 체육, 문화 등 직능단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는다.
한 위원장은 이어 순천 웃장날을 맞아 그 곳에서 상인, 시민들과 대화할 예정이다.
비례대표 정당인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는 앞서 14일 오전 11시에 지역 청년들의 창업 시험공간인 순천역 인근 '청춘창고'에서 지역 청년들과 시민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오는 15일 전남 순천을 방문한다.
국힘 도당에 따르면 한 위원장은 15일 오전 순천 아랫장번영회에서 소상공인, 의료, 체육, 문화 등 직능단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는다.
한 위원장은 이어 순천 웃장날을 맞아 그 곳에서 상인, 시민들과 대화할 예정이다.
비례대표 정당인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는 앞서 14일 오전 11시에 지역 청년들의 창업 시험공간인 순천역 인근 ‘청춘창고’에서 지역 청년들과 시민들을 만날 계획이다.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지역구에 국민의힘에서는 김형석 전 차관이 출마했고, '순천·광양·곡성·구례을'에는 이정현 전 새누리당 대표가 출마했다. 조국혁신당은 비례대표 정당이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먹튀 논란'임창정 연기학원 피소… 피해 배우들,"사기혐의" 집단 고소
- 출근 때마다 엘리베이터 잡고 있는 윗집…항의하자 "관리비 낸다" 적반하장
- 송일국 삼둥이 근황…'벌써 6학년' 대한, 민국, 만세 폭풍성장
- '마약 파문'남태현 복귀선언" 진심으로 반성...알바로 앨범제작비 벌어"
-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자산 1000억?" 질문에 미소
- “한순간 나락, 여친 떠났다” 급성 탈모男, 체모까지 다 빠진 이유…뭐길래
- 정준, 13세연하 김유지와 결별 "1년전부터 각자의 삶으로"
- “日 성인배우들, 왜 한국에?” 여성단체 발끈한 성인 축제, 뭐길래
- 백일섭, 어머니 임종 회상…"'죄송해요' 하니 눈 감으셨다"
- [영상] 생방중 女기자 엉덩이 쓱…“男로봇 변태로 코딩” 말 나온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