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포인핸드와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손해보험(005830)(005830)이 7일 포인핸드와 함께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두 회사가 협력해 반려 동물 케어라는 펫보험 본연의 의미를 알리고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 등 반려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성숙한 반려 문화 조성과 펫보험 본연의 의미를 보호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B손해보험(005830)(005830)이 7일 포인핸드와 함께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두 회사가 협력해 반려 동물 케어라는 펫보험 본연의 의미를 알리고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 등 반려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포인핸드는 지자체 보호소의 유기 동물 공공데이터를 기반으로 유기 동물 입양 대중화를 위해 힘쓰는 플랫폼 서비스이다.
DB손해보험은 늘어가는 반려 동물과 보호자를 위해 2018년부터 펫보험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해와 올해에는 펫블리 반려견보험, 펫블리 반려묘보험 등을 잇따라 출시했다. 또 유기 동물에 대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자체와 협력하여 유기 동물 안심 보험 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성숙한 반려 문화 조성과 펫보험 본연의 의미를 보호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덕, 中 '파묘' 조롱에 '한국 주목받으니 열등감 커져가네'
- '영끌족' '패닉 바잉'했던 아파트들 이젠 '패닉 경매'로 쏟아진다
- [단독] '조선 지배보다 일제강점기 더 좋았을지 몰라'…여당 또 '설화'
- '내남결' 박민영도…연예인들, 우울증 많이 걸리는 이유 있었네 [셀럽의 헬스]
- 비트코인 질주에 '15억' 번 공무원 '오늘 압구정 현대 사러 갑니다'
- '지갑 열 엄두가 안나네'…사과 10kg에 사상 첫 9만원 돌파
- “조국, 1대 1 맞짱 토론하자”…“김어준 사회봐도 좋다”
- 로봇제국 그려가는 LG전자…美베어로보틱스 800억 전략 투자 [biz-플러스]
- 진중권, 류호정 후원회장 맡은 이유 '늙으면 입다물고 '이것' 열라더라'
- [영상]'제발 나는 찍지 마' 삼성폰 보이면 여자들 '기겁'하고 아이돌도 긴장한다는데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