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인천 청소년지원센터에 트레일블레이저 5대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M한마음재단코리아가 인천 지역 청소년 지원센터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5대를 기증했다.
기증차는 청소년 진로상담, 사회생활 적응, 야외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활용된다.
헥터 비자레알 GM 사장은 "인천 부평 공장에서 생산해 글로벌 고객에게 사랑받는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을 어려움을 겪고있는 청소년을 지원해 기쁘다"며 "지역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확대하고 모든 사람이 가치있고 존중받는 사회를 만드는 여정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M한마음재단코리아가 인천 지역 청소년 지원센터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5대를 기증했다.
기증차는 청소년 진로상담, 사회생활 적응, 야외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활용된다.
GM은 2005년부터 지금까지 총 681대 차량을 지역사회에 기증했다. 이 밖에 청소년 STEM 프로그램, 교통약자 교육 프로그램, 환경개선 프로그램, 취약계층 자립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GM은 글로벌GM 다양성과 포용성 문화를 확산할 계획이다.
헥터 비자레알 GM 사장은 “인천 부평 공장에서 생산해 글로벌 고객에게 사랑받는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을 어려움을 겪고있는 청소년을 지원해 기쁘다”며 “지역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확대하고 모든 사람이 가치있고 존중받는 사회를 만드는 여정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리 등 中 플랫폼, 국내대리인 지정 의무화
- 기재부, 예타 거친 대형 공공SW 예산 30% 삭감…'품질 저하' 등 우려
- 의대 휴학 어제 하루 511명 추가...누적 6000명 육박
- 한국레드햇, 가상화·VM 마이그레이션 등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노하우 공유
- 서상덕 S2W 대표, “시총 70조 AI 기업 '팔란티어' 뛰어넘겠다”
- 몸값 낮춘 '폴스타 2', 보조금 100% 기준 충족…이달 출고 본격화
- 최수연호 네이버, 3년차도 최대실적 릴레이 이어간다...조직 안정·해외 공략 성과
- 이용자 보호 SKT·LGU+ '매우 우수'…애플·트위치는 '미흡'
- 에쓰핀테크놀로지, 애저 오픈AI 기반 생성형 AI 플랫폼 '깃고GPT' 출시
- [410출사표]이원모 “거대야당의 대국민 사기극, 보고만 있을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