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로코 여신 돌아온다… 日 톱스타 오구리 슌과 호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효주가 일본 톱배우 오구리 슌과 '로맨틱 어나니머스' 촬영에 돌입했다.
한효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3일 매경 스타투데이에 "한효주가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일본판 '꽃보다 남자'로 국내 팬들에게 익숙한 오구리 슌이 한효주의 상대역으로 등장한다.
한효주는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쇼콜라티에 역을, 오구리 슌은 한효주가 취업한 초콜릿 가게의 주인 역을 맡아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효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3일 매경 스타투데이에 “한효주가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촬영은 이달 초부터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로맨틱 어나니머스’는 동명의 프랑스 영화(장 피에르 아메리스 감독)를 원작으로 한 시리즈물이다. 일상에 불편을 느낄 만큼 지나치게 소심하지만 천재적인 솜씨를 가진 쇼콜라티에가 작은 초콜릿 가게에 취업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일본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츠키가와 쇼 감독이 연출을 맡는 것으로 전해졌다.
일본판 ‘꽃보다 남자’로 국내 팬들에게 익숙한 오구리 슌이 한효주의 상대역으로 등장한다. 오구리 슌은 드라마 ‘고쿠센’, ‘아름다운 그대에게’, ‘리치 맨, 푸어 우먼’ 등에 출연했으며,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다.
한효주는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쇼콜라티에 역을, 오구리 슌은 한효주가 취업한 초콜릿 가게의 주인 역을 맡아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