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눈맞춤, 짜릿해"...도현, 심쿵 아이컨택 (루네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네이트(LUN8)' 두 번째 미니 앨범 '버프(BUFF)'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루네이트는 스쿨룩 컨셉트로 의상을 맞췄다.
도현은 잘생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버프'는 꿈 많은 청춘 이야기를 담아낸 루네이트의 앨범으로, 다 함께 미래를 꿈꿀 때 가장 강력한 '버프'를 받아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긍정적이고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효진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 두 번째 미니 앨범 '버프(BUFF)'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루네이트는 스쿨룩 컨셉트로 의상을 맞췄다. 도현은 잘생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버프'는 꿈 많은 청춘 이야기를 담아낸 루네이트의 앨범으로, 다 함께 미래를 꿈꿀 때 가장 강력한 '버프'를 받아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긍정적이고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슈퍼 파워(SUPER POWER)'는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매력적인 팝이다.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모습을 개성 강한 보컬과 랩으로 표현했다.
순수 소년미
열정의 퍼포먼스
"너 때문에, 심쿵"
"눈맞춤, 짜릿해"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