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핀테크놀로지, 애저 오픈AI 기반 생성형 AI 플랫폼 '깃고GPT'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MSP)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 에쓰핀테크놀로지가 애저 오픈AI 전문 기술력을 보유한 덱스컨설팅과 기업 맞춤형 생성형 AI 플랫폼 '깃고(Gitgo)GPT'를 출시했다.
이승근 에쓰핀테크놀로지 대표는 "깃고GPT는 기업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최적 AI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정확한 답변이 필요한 금융·콜센터 업무뿐만 아니라 인사, IT, 내부 지식 문서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되며 업무 생산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MSP)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 에쓰핀테크놀로지가 애저 오픈AI 전문 기술력을 보유한 덱스컨설팅과 기업 맞춤형 생성형 AI 플랫폼 '깃고(Gitgo)GPT'를 출시했다.
깃고GPT는 엔터프라이즈 대화형 AI 플랫폼이다. 질문 의도와 문서 내용을 종합 판단한 후 콘텐츠를 생성한다.
클라우드 내 독립 운영 환경을 활용, 정보 유출 우려없이 기업 내부 모든 형태 데이터를 학습한다. 기업 내부 시스템과 연동해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애저 기반에서 제공돼 MS가 보유한 대규모 데이터와 오픈AI의 최신 모델 등에 즉각 대응 가능하다. 그만큼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승근 에쓰핀테크놀로지 대표는 “깃고GPT는 기업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최적 AI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정확한 답변이 필요한 금융·콜센터 업무뿐만 아니라 인사, IT, 내부 지식 문서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되며 업무 생산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알리도 국내법 적용…정부, 역차별 없앤다
- 기재부, 예타 거친 대형 공공 SW사업 예산 30% 삭감…'저품질' 원인 지목
- 삼성전자 '인공지능 TV' 시대 선언
- '보잉'이 또…비행중 여객기 곤두박질쳐 50명 부상
- 국내외 대표 클라우드 기업, 韓 SaaS 산업 육성 힘 모은다
- '4680 배터리 소부장 누가 선점할까'…LG엔솔 공급망 분석
- 정부, 유료방송 재허가·재승인 전면 폐지
- 정부, '상급종합병원-종합병원-병원-의원' 의료 체계 개편
- 카카오, 전 직원 스톡옵션 200주 준다…보상 경쟁력 강화
- '연봉 2억' 대형 바이오 국책 과제 사업단장 '구인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