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주인공 이올린 팬드래건,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제독으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는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과 RPG '창세기전'의 IP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창세기전'은 지난 1990년대 발매된 첫 번째 시리즈부터 최근 출시된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창세기전'의 인기 캐릭터 이올린 팬드래건이 신규 제독으로 추가된다.
이 외에도 G.S, 크로우 등 '창세기전'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9명이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항해사로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세기전'은 지난 1990년대 발매된 첫 번째 시리즈부터 최근 출시된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창세기전'의 인기 캐릭터 이올린 팬드래건이 신규 제독으로 추가된다. 이 외에도 G.S, 크로우 등 '창세기전'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9명이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항해사로 등장한다.
특히 '창세기전'과 '창세기전2'의 주인공인 이올린 팬드래건 특별 시나리오 이벤트가 마련돼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S급 제독 정화가 추가됐다. 전투에 특화된 명나라 관리 정화는 황제 영락제의 명령으로 아프리카까지 일곱 차례에 걸친 대장정을 실시한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연대기와 회고록 플레이를 통해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S급 잔 다르크를 비롯해 A급 이사벨라 데스테, B급 노라 에켈멘디트, 잔 아세트 등 항해사가 업데이트 됐으며, 토벌 콘텐츠 플레이 시 보스와의 전투 결과를 기존보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편의 시스템 원격 토벌이 추가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