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신인 그룹 '루네이트' 미니 앨범 2집 'BUFF'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타지오의 신입 그룹 루네이트가 미니 앨범 2집 활동의 신호탄을 올렸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판타지오는 신입 보이그룹 루네이트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2집 'BUFF'를 발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판타지오의 신입 그룹 루네이트가 미니 앨범 2집 활동의 신호탄을 올렸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판타지오는 신입 보이그룹 루네이트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2집 ‘BUFF’를 발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판타지오 관계자는 “루네이트의 'BUFF'는 꿈 많은 청춘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라며 “이번 앨범은 함께 미래를 꿈꿀 때 가장 강력한 ‘버프’를 받아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긍정적이고 당찬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슈퍼 파워(SUPER POWER)’는 루네이트만의 개성 강한 보컬과 랩이 돋보이는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매력적인 팝이다. ‘BUFF’는 슈퍼파워를 비롯해 루네이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먼투선(MON2SUN)’, ‘갓 더 리즈(GOT THE RIZZ)’와 지난달 선공개 돼 호평을 받은 ‘파스텔(PASTEL)’, 시원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인 디스코 풍의 ‘지금 만나(Now)’, ‘슈퍼 파워’의 영어 버전 등 완성도 높은 6곡이 수록됐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미니 앨범 ‘컨티뉴?’를 발매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한 루네이트가 두 번째 미니 앨범 ‘BUFF’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앞으로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며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해외 활동에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푸른빛으로 물든 '용산역' vs 붉은빛으로 물든 '서울역'
- 엔픽셀, '그랑사가' 서비스 종료 결정…8월 28일까지
- 허은아, 이재명 지지 선언…개혁신당 "우린 가치를 좇는다"
- "더 쉽고 빠르게"⋯정비사업 곳곳서 속도 낸다
- 시흥 흉기 차철남, 시신 2구는 누구·왜…범행동기 '묵묵부답' [종합]
- 무슨 회사길래…오너 아닌데 '100억 주식부자' 8명이나
- "가벼운데 안정감까지"⋯진화하는 휴대용 유모차 '요요3' [써보니]
- "박찬대 비서관인데 와인 1400만원 어치 좀"…'사칭 노쇼 사기' 또
- 루이찬, 세번째 싱글 '우리로 완성된 이야기'…"'우리'로 완성된 감정의 서사"
- 시흥 흉기 용의자 차철남 긴급체포 압송중…범행 모두 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