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 의료취약계층 지원 위해 50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IG는 13일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에 의료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은 기부금으로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치료비 지원과 예방진료, 건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LIG는 의료취약계층 지원 기부사업을 2021년부터 4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구본상 LIG 회장과 최용준 LIG 대표이사, 이정재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료비 지원·예방진료·건강검진 등 운영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LIG는 13일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에 의료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은 기부금으로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치료비 지원과 예방진료, 건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LIG는 의료취약계층 지원 기부사업을 2021년부터 4년째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총 2억원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구본상 LIG 회장과 최용준 LIG 대표이사, 이정재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최용준 대표이사는 “LIG는 지역사회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며 “앞으로도 의료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삼둥이 근황…'벌써 6학년' 대한, 민국, 만세 폭풍성장
- '마약 파문'남태현 복귀선언" 진심으로 반성...알바로 앨범제작비 벌어"
-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자산 1000억?" 질문에 미소
- “한순간 나락, 여친 떠났다” 급성 탈모男, 체모까지 다 빠진 이유…뭐길래
- 정준, 13세연하 김유지와 결별 "1년전부터 각자의 삶으로"
- “日 성인배우들, 왜 한국에?” 여성단체 발끈한 성인 축제, 뭐길래
- 백일섭, 어머니 임종 회상…"'죄송해요' 하니 눈 감으셨다"
- [영상] 생방중 女기자 엉덩이 쓱…“男로봇 변태로 코딩” 말 나온 순간
- 출근 때마다 엘리베이터 잡고 있는 윗집…항의하자 "관리비 낸다" 적반하장
- 박민영, 베트남 포상휴가 일상 공개...민낯에도 청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