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강나언 “식은 어디에서 올려요?”…상견례 앞둔 전종서에 ‘화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나언이 '웨딩 임파서블'에서 나아정과 이지한의 화해 기류를 눈치챘다.
지난 11일과 12일 오후 8시 50분 tvN '웨딩 임파서블'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강나언은 나아정(전종서 분)의 동료인 유종희 역으로 출연, 사랑스러우면서도 눈치 빠른 MZ세대의 모습을 보여줬다.
극에서 나아정이 결혼을 방해하는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 때문에 고민에 잠기자, 강나언은 조언하는 유종희 역에 몰입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나언이 ‘웨딩 임파서블’에서 나아정과 이지한의 화해 기류를 눈치챘다.
지난 11일과 12일 오후 8시 50분 tvN ‘웨딩 임파서블’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강나언은 나아정(전종서 분)의 동료인 유종희 역으로 출연, 사랑스러우면서도 눈치 빠른 MZ세대의 모습을 보여줬다.
극에서 나아정이 결혼을 방해하는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 때문에 고민에 잠기자, 강나언은 조언하는 유종희 역에 몰입해 시선을 끌었다. 강나언은 “악플러인 예비 시동생이 언니를 좋아하게 만드는 거죠. 그 사람 술김이지만, 언니가 살짝 좋아진 것 같다고 했다면서요”라며 화해를 제안하는 등 똑소리나는 유종희 역으로 재미를 더했다.
또한 강나언은 나아정의 상견례가 잡히자, 누구보다 흥분한 유종희의 모습을 보여주며 극에 활기를 더하기도 했다. 강나언은 나아정에게 “언니 식은 어디에서 올려요?”라며 여러가지를 묻는 유종희를 사랑스럽게 표현, 안방극장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한편, ‘웨딩 임파서블’에 출연 중인 강나언은 매주 목요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서도 연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