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발전, 부산 당평초 등에 스포츠용품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남부발전(주)(사장 이승우)이 지역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부산 당평초와 동현초등학교에 테니스 라켓 등 스포츠용품을 기증했다.
남부발전은 어린이재단 부산본부(본부장 김희석)와 함께 지난 12일 당평초등학교 전교생이 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는 운동용품 구매비용을 기부금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부발전은 어린이재단 부산본부(본부장 김희석)와 함께 지난 12일 당평초등학교 전교생이 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는 운동용품 구매비용을 기부금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남부발전은 창사 이래 △에너지 Dream △희망 Dream △나눔 Dream이라는 3가지 사회공헌 추진 방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을 추진해 왔다.
'희망' Dream과 관련하여 지역 아동·청소년 및 청년들의 진로 체험과 역량개발을 위한 업 연계 탄소중립 교육, 신재생에너지와 에너지절약 교육, 발전직무 교육뿐만 아니라 국토부 지정 드론도시 영월의 중고생 대상 드론실습 교육, 삼척의 시설 공유 체육관을 활용한 중고생 카누 교육 등 지역 특성을 살린 맞춤형 교육사업 시행을 통해 지역사회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승우 남부발전 사장은 "지역의 성장기 학생들이 체력을 키우며 다양한 체육활동을 즐기는 데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사업을 기획했다"며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스포츠를 통해 심신을 단련하여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해 나갈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부산=김동기 기자 moneys3927@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Z시세] "반가사유상 사야 돼요"… '뮷즈' 사러 오픈런하는 MZ세대 - 머니S
- '국산 신약' 뇌전증 치료제, 전 세계서 통했다 - 머니S
- 포레스텔라 3번째… 강형호 "♥정민경 기상캐스터와 결혼" - 머니S
- "시집 와서 같이 살아"… 김동완, ♥서윤아와 결혼? - 머니S
- 코인시장에 뜬 트럼프와 개구리… 밈코인 '광풍' 올라타볼까 - 머니S
- '용산구 특급 개발' 인근 땅 보유 서부T&D 주목 받아 - 머니S
- 정제마진 좋다… 정유업계 1분기 실적 반등 '청신호' - 머니S
- '개미' 아빠보다 '코인러' 아들… 삼전 8% 내릴 때 비트코인 75% 올라 - 머니S
- 5G보다 50배 빠르다… 6G 시대 '성큼' - 머니S
- 현대제철 노조, 48시간 파업 유보… 대외 투쟁은 지속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