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이정재 '태양은 없다' 오늘 개봉…기념 포스터 2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로 오늘 13일 극장에서 개봉한 영화 '태양은 없다'(감독 김성수)가 개봉을 기념해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의 케미가 돋보이는 '자유', '갈등' 2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또한 개봉 주 CGV 필름마크, 포스터 등 다양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봉을 기념해 공개된 포스터 2종은 한국 영화 '버디 무비'의 시초격으로 평가받고 있는 작품의 명성에 걸맞게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의 남다른 케미의 다양한 순간들을 포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가 처음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태양은 없다’가 바로 오늘 극장에서 관객들을 다시 만난다. 영화 ‘태양은 없다’는 인생 밑바닥에서 끊임없이 내일을 꿈꾸는 패기 넘치는 20대 청춘들의 좌절과 희망을 그린 영화다. 최근 ‘서울의 봄’을 통해 천만 감독으로 등극한 김성수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정우성과는 ‘비트’에 이어 두 번째로 함께 한 작품이기도 하다.
한편, ‘태양은 없다’는 개봉을 맞아 다양한 굿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개봉일부터 진행되는 ‘CGV 필름마크’는 영화 속 명장면을 내 손 안에 담아보는 컬렉터블 기프트 시리즈로, 3월 13일(수)부터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당일 관람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1좌석 당 1세트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증정된다. 이어 개봉 주말 3월 16일(토)부터는 2024년 버전 메인 포스터를 당일 관람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진행 극장 등 개봉 주 굿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개봉 2주차까지 다양한 굿즈 증정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두 배우의 리즈 시절 외모를 소장하고 싶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개봉 기념 2종 포스터 공개와 함께 개봉 주 굿즈 증정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태양은 없다’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부터 통신사 갈아탈 때 50만원 지원…갤S24 공짜폰 될까
- 강남 한복판서 집단으로…‘마약 투약’ 쌍둥이 자매 등 체포
- “수술 취소한 의사, ‘알아서 하라’고”…9개월 아기 엄마는 울었다
- 민원 시달리다 숨진 30대 공무원…김포시, 누리꾼들 수사의뢰
- “유년 시절부터 힘들었는데…” 연금복권 ‘21’억 당첨된 기적
- “당신과 이야기 나누고파”…살해당한 아내의 편지[그해 오늘]
- 역직구도 잠식 당하나…‘알리發 충격’ 더 커진다
- “구독 해지할래” 킬러콘텐츠 없는 OTT 떠나는 고객들
- 박은혜 "쌍둥이 아들, 전 남편과 유학…이혼 후 여행도 같이 갔다"
- '마약 논란' 남태현 "재활센터 있는 건물서 새 앨범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