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교육발전위원회 위촉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8일 시청 상황실에서 '구리시 교육발전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구리시 교육 인프라 개선과 미래인재 양성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구리시 교육발전위원회는 ▲학부모 대표 ▲학교의 장 및 교사 ▲ 교육 관련 전문가 등 19명(당연직 포함)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발전사업 추진을 위한 심의·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리시 교육발전위원회는 ▲학부모 대표 ▲학교의 장 및 교사 ▲ 교육 관련 전문가 등 19명(당연직 포함)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발전사업 추진을 위한 심의·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회의는 ▲위촉장 수여식 ▲인사말씀 ▲위원장 및 부위원장 선출 ▲안건심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소위원회 심의·의결 결과 보고와 2024년 구리시 교육발전 지원계획 심의가 이뤄졌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학교 환경개선 협력사업, 인창고 체육관 건립 지원, 2024년 초중고 신입생 입학준비금 지원사업 등 체계적인 공교육 지원과 교육복지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구리시 교육발전위원회가 위원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통해 구리시 교육의 비전을 제시하는 기반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구리시가 선진 교육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숙의와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포츠동아(구리)|고성철 기자 localkb@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비키니 입고 뽐낸 S라인…‘황금 골반’ 눈길[DA★]
- 50대 최정원, 매우 화난 등근육…子와 함께 한 보디프로필 공개 (퍼펙트 라이프)
- 오타니, ‘손가락 하트+태극기 이모티콘’ …한국 팬에 애정 표현
- 이영현, 무대 공포증→세 번의 유산 고백…기념비적 첫 만남 (놀던언니2)[TV종합]
- 여자 프로배구 선수 출신 30대,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이경진, 유방암 투병 당시 “38kg까지 빠져…팥죽만 먹어”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