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니커즈 페스타 진행...최대 8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스니커즈, 운동화, 슬립온 등 전체 신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스니커즈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니커즈 페스타는 쿠팡이 1년 중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신발 할인 행사로 연중 가장 높은 할인율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행사기간 내에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 코너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스니커즈, 운동화, 슬립온 등 전체 신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스니커즈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니커즈 페스타는 쿠팡이 1년 중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신발 할인 행사로 연중 가장 높은 할인율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으로 올해는 인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쿠팡은 설명했다.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아식스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 50여곳이 참여했다. 최근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으로 입는 '고프코어 룩' 트렌드 브랜드 '호카오네오네' 등도 참여한다.
쿠팡은 행사기간 내에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 코너를 마련했다. 매일 오전 7시에 오픈하는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는 인기 상품을 1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13일은 나이키 조던 운동화, 14일은 휠라 페르미온 운동화, 15일은 컨버스 빈티지 캔버스 등을 선보인다.
인기 브랜드만 모아볼 수 있는 테마관도 운영한다. 각 브랜드별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신발을 특가에 준비했다”라며 “점차 상품의 셀렉션을 늘려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리 등 中 플랫폼, 국내대리인 지정 의무화
- 의대 휴학 어제 하루 511명 추가...누적 6000명 육박
- 민주당 '현역 의원' 대거 공천 탈락… 송갑석·도종환·이용우·김승남 고배
- [비상경제장관회의] 달러 선불카드 양도·의결권 제한 완화…6개 신산업 규제 푼다
- '디지털 트윈 코리아' 시범구역 2곳 신규 공모
- 모두솔루션, '지스타캐드' 대기업 시장 확대...클라우드·AI 혁신도 준비
- 中 누리꾼 '파묘' 분장에 트집잡기…서경덕 “훔쳐보지나 마”
- 이탈리아, 1조4000억 규모 'AI 투자 펀드' 만든다
- 中 알리도 국내법 동일 적용…“위해 식의약품·짝퉁 집중 점검”
- 천안-LG, '스마트 PM 스테이션' 협약…하반기 주차·충전 서비스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