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여행 정보 담은 SNS ‘옥천여행 가자고’ 신규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옥천군이 지역 축제·관광이벤트·관광지 소개를 위한 관광 전담 SNS '옥천여행 가자고'를 개설했다.
'옥천여행 가자고'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를 활용해 관광 소식과 지역의 즐길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하는 홍보 채널이다.
SNS 사진 촬영 명소를 발굴해 옥천여행 공식 채널 등에 게시해 젊은 세대의 근교 사진여행을 위한 관광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옥천군이 지역 축제·관광이벤트·관광지 소개를 위한 관광 전담 SNS ‘옥천여행 가자고’를 개설했다.
‘옥천여행 가자고’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를 활용해 관광 소식과 지역의 즐길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하는 홍보 채널이다.
군은 ‘옥천여행 가자고’ 신규 개설 홍보와 이용자 확보를 위해 SNS 친구 추가 및 참여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개설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달 열리는 ‘22회 옥천묘목축제’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홍보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SNS 사진 촬영 명소를 발굴해 옥천여행 공식 채널 등에 게시해 젊은 세대의 근교 사진여행을 위한 관광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최영찬 군 문화관광과장은 “SNS는 전통적인 광고 매체보다 상대적으로 빠르게 관광객이 원하는 것을 알 수 있다”며 “관광객이 필요로 하는 주요 정보를 적기에 받아볼 수 있도록 옥천관광 채널을 적극 홍보하고,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옥천=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