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액션 게임 '스컬', 모바일 버전 글로벌 사전 예약... 6월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이 모바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박상우 사우스포게임즈 대표는 "PC와 콘솔 플랫폼에 이어 모바일로도 스컬의 재미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스컬의 재미를 온전히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이 모바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호쾌한 액션성을 바탕으로 지난해 12월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했다.
스컬 모바일 버전 개발 및 서비스는 프랑스 인디 게임 전문 개발사 '플레이다이저스'가 맡았다. 6월 4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스컬 모바일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글로벌 175개국에 출시 예정으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 등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가격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각각 9900원, 1만1000원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박상우 사우스포게임즈 대표는 “PC와 콘솔 플랫폼에 이어 모바일로도 스컬의 재미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스컬의 재미를 온전히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300만명 '신용대사면'...신용카드·대출 가능
- 오토노머스 '자율주행 플랫폼' 동남아 진출
- 서울의대 “증원 1년뒤 결정”…정부 “원칙대로”
- 해외서 절대 먹으면 안되는 고기는? [숏폼]
- 산림청, 디지털 스마트 행정 실현…농림위성, AI 등 첨단기술 활용 산림관리체계 구축
- 나무기술, 클라우드 기반 가상화 데스크탑 운영 서비스 'NCC 워크스페이스' 출시
- LG전자, 올인원세탁건조기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 판매 개시
- iOS 업데이트 했더니… “배터리 60% 사라져”
- LG전자, 2024년형 LG 올레드·QNED TV 판매 돌입
- 민주당 '현역 의원' 대거 공천 탈락… 송갑석·도종환·이용우·김승남 고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