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TL', 혜택 가득한 출시 100일 이벤트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엔씨는 'TL'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티어(Tier) 2 던전을 추가한다. 이용자들은 13일부터 신규 던전 공포의 섬을 즐길 수 있다. 공포의 섬은 기존 폭군의 섬을 높은 난이도로 재구성된 던전으로, 공략 성공 시 새로운 등급의 장비가 제공된다. 엔씨는 공포의 섬을 시작으로 향후 5주 동안 1종의 신규 던전을 매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기존 50레벨 던전 6종에는 도전 난이도가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도전 난이도를 완료해 보다 높은 확률로 영웅 등급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전능서를 제작해 전능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는 전능 양피지도 획득 가능하다.
엔씨는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부스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4월1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신규 던전 완료 시 보상 상자 개봉에 필요한 차원의 포인트 소모 할인, 기존 던전 공략 성공 시 차원의 결정 두 배 획득, 매주 금, 토, 일요일 우편으로 계약의 증표: 차원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4월3일까지 기존 던전 완료 보상으로 영혼석이 50% 추가 지급된다.
신규·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WELCOME TO TL'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용자들은 축복의 솔리시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WELCOME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게임 진행으로 영웅 등급 무기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WELCOME 패스권', 이벤트 아이템 보바꿀 등이 제공된다. 보바꿀은 던전 입구에 배치된 NPC '보바'에게 주면 파티원 전원에게 'WELCOME 버프'가 적용된다.
'T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