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권나라, '짠한형 신동엽' 출격…#솔직+털털 #반전 매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나라가 '짠한형 신동엽'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뽐낸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권나라는 오늘(1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 녹화에 참여한다.
'짠한형'은 연예계 대표 주당 신동엽이 매주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하는 취중진담 토크쇼다.
권나라는 지난 11일 첫 방송한 지니TV 오리지널 '야한(夜限)사진관' 홍보를 위해 신동엽과 만나 유쾌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권나라가 '짠한형 신동엽'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뽐낸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권나라는 오늘(1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 녹화에 참여한다.
'짠한형'은 연예계 대표 주당 신동엽이 매주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하는 취중진담 토크쇼다. 권나라는 지난 11일 첫 방송한 지니TV 오리지널 '야한(夜限)사진관' 홍보를 위해 신동엽과 만나 유쾌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권나라가 주연을 맡은 '야한(夜限)사진관'은 오직 죽은 자들을 위해 존재하는 귀객 전문 사진관의 까칠한 사진사와 열혈 변호사가 서늘한 밤손님들과 생과 사를 오가며 펼치는 아찔하고도 기묘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그는 극 중에서 귀신보다 불의를 더 못 참는 열혈 변호사 한봄 역을 맡아 정의롭고 쾌활한 매력을 표출하는 중이다. 특히 상대 배우인 주원과는 귀객 전문 사진사와 생계형 변호사로 특급 케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지니TV 오리지널 '야한(夜限)사진관'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일섭 “母, 눈 뜨고 임종..'죄송해요' 한 마디에 눈 감아”
- 다이아 수저 윤태영, 재산 조 단위?..말없이 고개 ‘끄덕’
- '엄태웅♥' 윤혜진, 거짓 SNS 인증샷 논란 전말 “뒷담화한 지인 손절”
- ‘17살 연하 류필립♥’ 미나, 쇼윈도 부부 인정? “보여주기식 많아”
- “제2의 하정우 만들어줄게” 엽기 미션·문신까지 시킨 前 연예인 매니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