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아이브·르세라핌 다음 타자...신예 '리센느', 데뷔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그룹 리센느(RESCENE)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앨범 '리 씬'의 베일을 벗었다.
13일 자정 리센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리 씬'(Re:Scene)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 1집 '리 씬'에는 타이틀곡 '어어'(UhUh)와 선공개 곡 '요요'(YoYo)가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송가은 기자] 신예 그룹 리센느(RESCENE)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앨범 '리 씬'의 베일을 벗었다.
13일 자정 리센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리 씬'(Re:Scene)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 1집 ‘리 씬'에는 타이틀곡 '어어'(UhUh)와 선공개 곡 '요요'(YoYo)가 수록된다. 세븐틴 '락 위드 유'(Rock with you), 르세라핌 '언포기븐'(UNFORGIVEN), 아이브 '러브 다이브'(LOVE DIVE) 등을 작곡한 팀 탄(Tim Tan), 폴리나 세릴라(Paulina "PAU" Cerrilla), 조세핀 글렌마크(Josefin Glenmark)를 비롯해 비투비, 오마이걸 등 K팝 아티스트의 가사를 담당한 더 뮤즈(The Muze), 서정아 등의 작사가들이 협업했다.
앞서 '리센느 표 향기'를 퍼트렸던 선공개 곡 '요요'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리센느는 '꽃'이라는 매개를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리 씬'을 선보인다. 화려한 꽃을 떠올리게 만드는 트랙 리스트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요요'와 타이틀곡 '어어'로 뿜어낼 리센느의 강렬한 향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음악을 통해 대중의 마음속에 생생한 장면들을 그려내고 고유의 향기를 세상에 퍼트린다는 팀명처럼, 리센느는 타이틀곡 '어어'와 함께 당당하고 매혹적인 자신들만의 독특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트로덕션 필름, '어어' 타이틀 포스터 등 티징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 찍고 있는 리센느가 트랙 리스트까지 오픈한 가운데,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리센느와 최고의 작곡·작사진들이 함께 선사할 첫 향에 이목이 집중된다.
타이틀곡 '어어'가 포함된 리센느의 싱글 1집 '리 씬'은 오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송가은 기자 sge@tvreport.co.kr / 사진= 더뮤즈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노래자랑' 잘린 김신영, 울컥하는 '심경' 전했다...
- 인기 커플 헤어졌다...SNS에 남긴 끝인사
- '300억설' 산다라박이 밝힌 2NE1 실제 수입 (+금액)
- 박수홍, 가족 잃어 행복하길 빌었는데...안타까운 근황
- 인기 아이돌 멤버, 누나도 '아이돌'이었다 (+정체)
- "여배우 기피 대상 1위"...연예인 중 얼굴 가장 작은 男스타 (+정체)
- '발연기' 女배우, 대학교 '연기과' 면접관 됐다...비판 ↑ (+실명)
- 돈 아까워도 '택시'만 탄다는 女배우...안타까운 사연 있었다
- "답답하니 벗자"...'노브라' 지지한 女스타들
- '웃다 죽는' 연기...논란된 女배우, 솔직한 심경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