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우리금융캐피탈과 금융계약 체결
2024. 3. 13. 11: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조·지프 파이낸셜서비스 출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금융 서비스 제공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우리금융캐피탈과 전속 금융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지프 파이낸셜서비스와 푸조 파이낸셜서비스를 공식 출범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우리금융캐피탈은 혁신을 통해 미래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지, 그리고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업계 선도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와 방향성을 같이 하고 있다"면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를 높여가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조·지프 파이낸셜서비스 출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금융 서비스 제공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우리금융캐피탈과 전속 금융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지프 파이낸셜서비스와 푸조 파이낸셜서비스를 공식 출범한다고 13일 밝혔다.
지프 및 푸조 파이낸셜서비스는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설계한 브랜드 전용 금융 서비스다.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우리금융캐피탈은 상호 협력을 통해 브랜드 강화와 더불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또한, 고금리 시대 더 많은 고객들이 아이코닉한 두 브랜드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초저금리 및 무이자 상품 등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 및 서비스를 강화하는 포괄적 파트너십을 통해 동반 성장을 도모하기로 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우리금융캐피탈은 혁신을 통해 미래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지, 그리고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업계 선도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와 방향성을 같이 하고 있다”면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를 높여가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국타이어, 슈퍼트로페오 2024 시즌 타이어 공급
▶ 현대차그룹, iF 디자인어워드 역대 최다수상
▶ 파인디지털, QHD 블랙박스 X3500 POWER 출시
▶ 현대차그룹, iF 디자인어워드 역대 최다수상
▶ 파인디지털, QHD 블랙박스 X3500 POWER 출시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