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2024 행복 나눔 기자단’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교육청은 학생, 학부모, 도민으로 구성해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과 현장 소식을 공유할 '2024 행복 나눔 기자단'을 모집한다.
기자단은 지역 내 교육 정책과 이슈, 소식 등을 취재해 공감과 이해의 폭을 넓히는 역할을 하게 된다.
교육청 이진석 소통담당관은 "행복 나눔 기자단으로 선발되면 교육 현장의 알림이 역할을 수행해 교육공동체의 소통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생각되며, 많은 분이 도전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자단은 보수를 받지 않는 명예직으로, 충청남도에 거주하면서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자녀가 있고 미디어와 저널리즘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150명의 단원은 오는 4월부터 2025년 3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글쓰기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기사 게재에 따른 원고료 지급, 우수 활동자 표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서는 3월 22일까지 구글 양식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하며, 합격자는 3월 29일에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교육청 이진석 소통담당관은 “행복 나눔 기자단으로 선발되면 교육 현장의 알림이 역할을 수행해 교육공동체의 소통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생각되며, 많은 분이 도전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충남)|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타니, ‘손가락 하트+태극기 이모티콘’ …한국 팬에 애정 표현
- 손연재, 신생아 아들 공개…수수한 엄마 미소 [DA★]
- 이영현, 무대 공포증→세 번의 유산 고백…기념비적 첫 만남 (놀던언니2)[TV종합]
- 여자 프로배구 선수 출신 30대,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허경환, 방송 중 바지 지퍼 열리는 ‘대형사고’ 발생? (구해줘! 홈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