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교육청, ‘영어·제2외국어 프로그램’ 신청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 국제교육교류센터가 3월 21일까지 영어 및 제2외국어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 학부모, 교사에게 다양한 언어와 문화를 배우고 세계 시민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센터는 그동안 학생과 학부모의 높은 수요에 따라 다양한 무료 영어 및 제2외국어 강좌를 제공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센터는 그동안 학생과 학부모의 높은 수요에 따라 다양한 무료 영어 및 제2외국어 강좌를 제공해 왔다. 작년에는 1,300명 이상의 학생, 학부모, 교사에게 46개 강좌를 제공했다.
이번 1학기에는 초등학생 7개 반, 중학생 4개 반, 학부모 및 교사 대상 3개 반 강좌가 평일과 토요일에 운영된다. 센터는 읍면 지역 중학생을 위한 온라인 영어 수업도 제공한다.
관심 있는 참가자는 3월 21일 오후 6시까지 ‘외국어교육 지원-프로그램 신청-학생’ 탭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교육청 이석 중등교육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히 새롭고 다양한 언어를 배우는 것을 넘어, 교육공동체 모두가 세계의 서로 다른 문화와 가치관을 존중하는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세종시 초등학생, 중학생, 학부모와 교직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세종)|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타니, ‘손가락 하트+태극기 이모티콘’ …한국 팬에 애정 표현
- 손연재, 신생아 아들 공개…수수한 엄마 미소 [DA★]
- 이영현, 무대 공포증→세 번의 유산 고백…기념비적 첫 만남 (놀던언니2)[TV종합]
- 여자 프로배구 선수 출신 30대,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허경환, 방송 중 바지 지퍼 열리는 ‘대형사고’ 발생? (구해줘! 홈즈)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