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열풍"…모로코서 공연한 트렌드지, 현지 매체도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모로코 카사블랑카에서 K팝 열풍을 선도했다.
트렌드지는 최근 모로코 2MTV의 뉴스 프로그램 'Info soir'에 출연해 'NEW DAYZ in EUROPE(뉴 데이즈 인 유럽)' 모로코 공연 당시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Info soir'는 트렌드지가 카사블랑카에서 공연한 첫 K팝 아이돌이라는 점에 주목했다.
'Info soir'는 트렌드지의 모로코 공연을 찾아온 관객들의 반응도 다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모로코 카사블랑카서 월드투어 포문 열어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모로코 카사블랑카에서 K팝 열풍을 선도했다.
트렌드지는 최근 모로코 2MTV의 뉴스 프로그램 'Info soir'에 출연해 'NEW DAYZ in EUROPE(뉴 데이즈 인 유럽)' 모로코 공연 당시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지난 9일 열린 이 공연은 트렌드지의 월드투어 첫 공연이었다.
'Info soir'는 트렌드지가 카사블랑카에서 공연한 첫 K팝 아이돌이라는 점에 주목했다. 그러면서 "카사블랑카에 K팝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지가 콘서트를 열어 한국문화를 사랑하는 팬들을 열광시켰다"고 소개했다.
트렌드지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인터뷰에서 공연 전부터 폭발적이었던 관객들의 반응에 감사를 전했다. 멤버 리온은 "모로코 콘서트를 앞두고 매우 기대하고 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며 관객들과 소통에 기대를 드러냈다.
'Info soir'는 트렌드지의 모로코 공연을 찾아온 관객들의 반응도 다뤘다. 현지 관객들은 "오랫동안 팬이었는데 모로코에서 트렌드지를 만나 정말 기쁘다" "트렌드지의 콘서트에 오게 돼 기쁘다. 빨리 무대를 직접 보고 싶다"고 언급하며 트렌드지의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트렌드지는 오는 15일 불가리아, 16일 프랑스, 17일 이탈리아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비례대표 순번 '2번' 유력…국회 입성 현실화되나
- 수도권 격전지 공략 한동훈, 국민의힘 지지율 상승 이끌까
- 총선 이슈로 떠오른 '이종섭 사태'…정권심판론 불붙나
- 버스 하차벨 앱·문개폐 신호등…이게 다 시민 아이디어
- 총선 코앞 '오비이락'?…'울산시장 선거' 재수사 미묘한 타이밍
- '친명 공천' 저격수로 영입했지만…당적 바꾸니 '쉽지 않네'
- 롯데, 밑빠진 건설에 돈 붓기?…유동성 우려에 이자 '퉁퉁'
- [2D가 3D로③] 앞으로도 웹툰 원작? 향후 내다보는 상반된 시각
- '군백기' 마친 DAY6, 'Fourever'로 써 내려갈 한 페이지[TF초점]
- 증권가, '너도나도' 배당금 상향 조정…투자자들 '환호'